성장기 특성 맞춘 ‘롱키원 골드 B&G’…어린이 성장관리 식품으로 인기
상태바
성장기 특성 맞춘 ‘롱키원 골드 B&G’…어린이 성장관리 식품으로 인기
  • 민강인
  • 승인 2020.09.0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랜 시간 어린이 성장을 전문적으로 연구해온 롱키원메딕스가 성장기 특성이 맞춰 출시한 ‘롱키원 골드 B&G’로 인기를 구사하며 주목받고 있다.

아이마다 성장 환경이 다른 만큼, 성장 속도 역시 저마다 다르게 나타난다. 하지만 성장기 특성은 2가지 대표 현상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현상은 활동량의 증가로, 성장기 아이들은 이 시기에 넘치는 에너지를 감당하기 힘들어한다. 두 번째 현상은 피부 트러블로, 사춘기를 지나는 아이들에게는 큰 고민이 될 수 있는 요소다. 

이러한 성장기 아이들의 고민에 초점을 맞춰, 롱키원메딕스에서 신제품 롱키원 골드 B&G를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롱키원 골드 B&G는 기존 롱키원 골드 제품에서 성장기 고민 맞춤형 성분을 더해, 롱키원 골드 B와 G 두 가지 타입으로 업그레이드됐다.

롱키원 골드 B는 활동량이 증가하며 에너지 소모가 빠른 아이들을 위해 옥타코사놀과 녹용 및 황기 추출성분 등 유효한 성분을 더했다. 다음으로 롱키원 골드 G는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될 히알루론산, 알로에추출 성분 등을 담아, 사춘기 피부 트러블 고민 해결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또한, 롱키원 골드 B&G는 섭취 방법이 간편한 것도 장점이다. 두 타입 모두 츄어블 형태의 알약으로, 물이나 우유에 타 먹을 필요 없이 아이들끼리도 간편하게 씹어서 섭취 가능하다. 덕분에 부모들의 눈길을 끌며, 실제 구매로 다수 이어지고 있다. 

롱키원메딕스은 “현재 롱키원 골드 B&G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는 것에 감사의 의미를 담아, 선착순 한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라며 “상담 후 롱키원 골드 B&G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 및 추가 제품을 증정하니, 준비된 물량 소진 전 빠르게 문의하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덧붙였다. 롱키원 골드 B&G 관련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한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사진=롱키원메딕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