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토리 물티슈, 전 제품 시험성적서 소비자들에게 공개
상태바
꿈토리 물티슈, 전 제품 시험성적서 소비자들에게 공개
  • 허남수
  • 승인 2020.10.26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회용품 사용이 늘며 물티슈의 사용량도 점차 증가하고 있다. 물티슈는 생활 속에서 물건을 닦는데도 많이 사용할 뿐만 아니라 물티슈를 인체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주 연령층은 아기다. 그래서 아기엄마들은 물티슈의 성분을 더욱 꼼꼼이 따져보고 청결에 더욱 신경써야 한다.

인체청결용 물티슈는 더욱 위생관리가 철저해야 하며 화장품 법에서 정하고 있는 기준을 꼼꼼이 준수해 생산돼야 한다. 아기물티슈를 생산하는 꿈토리 물티슈는 주기적으로 외부업체에서 국내 식약처 허가 인증을 받아 아기 피부는 물론 민감한 어른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가능하다.

또한 소비자들에게 더욱 투명하게 안전성을 객관적으로 전달하고 믿음을 주기 위해 매달 전 제품의 시험성적서를 공개하고 있다. 꿈토리 물티슈의 시험성적서는 꿈토리 물티슈 홈페이지에서 누구든 확인 가능하다.

꿈토리 물티슈는 피부자극독성시험완료, 식품의약처가 인증한 국가공인인증기관인 KTR(한국화학융시험연구원)으로부터 피부 저자극테스트, 경구 비독성테스트를 통과해 더욱 안전하고 깨끗한 품질관리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 품질관리 뿐만 아니라 지속가능한 산업의 성장을 위해 산화생분해 필름을 쓰고 레이온 100%의 원단을 쓰는 등 친환경사업에도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