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ㆍ김수미가 제안하는 '수미네 오늘의도시락'...일용아~!! 밥묵고 혀라~"
상태바
세븐일레븐ㆍ김수미가 제안하는 '수미네 오늘의도시락'...일용아~!! 밥묵고 혀라~"
  • 민병권
  • 승인 2020.11.02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뭐 먹지?" 배꼽시계가 우리에게 던지는 같아도 같지 않은 질문...세븐일레븐이 김수미와 함께 요일별로 반찬 구성이 달라지는 ‘수미네 오늘의도시락’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수미네 오늘의도시락(5,000원)’은 월화, 수목, 금토일 등 세 가지 요일 테마에 따라 메인 반찬이 바뀌는 상품으로 매번 식사 메뉴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출시됐다. 총 11가지 김수미표 반찬들로 구성된 도시락으로 4가지 메인 메뉴가 요일마다 변경된다. 요일별로 ‘건강(월화)’, ‘든든(수목)’, ‘화끈(금토일)’ 등 세 가지 콘셉트로 구성됐다. 

먼저 월화에는 한 주의 시작을 가볍고 건강하게, 수목에는 기력 보충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메뉴들로 제품을 구성했다. 

금토일에는 그간 쌓였던 평일 스트레스를 매운 음식으로 해소할 수 있도록 매콤한 음식들을 주메뉴로 구성했다. 

세븐일레븐은 ‘수미네 풍성한도시락’, ‘수미네 묵은지크림빠스타’ 등 현재까지 총 7종의 수미네 간편식 시리즈를 운영하며 편의점 간편식 시장을 넓혀나가고 있다. 김수미는 세븐일레븐과 함께 김수미표 레시피를 담은 간편식 개발 및 출시 과정에 함께 참여하고 있으며, 음식 맛 평가 및 자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말까지 ‘수미네 오늘의도시락’에 대해 우리카드나 농협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 판매를 진행하며 BC페이북으로 결제 시에는 30%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유미 세븐일레븐 푸드팀장은 “요일별로 달라지는 소비자 감성에 따라 맞춤형 메뉴를 구성한 상품”이라며 “집밥, 혼밥 트렌드가 계속되는 만큼 세븐일레븐 맛 홍보대사 김수미씨와 함께 차별화된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간편식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세븐일레븐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