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눈썹, 네일아트 전문 뷰티토탈샵 '더원스뷰티' 오픈 이벤트 실시
상태바
속눈썹, 네일아트 전문 뷰티토탈샵 '더원스뷰티' 오픈 이벤트 실시
  • 허남수
  • 승인 2020.11.06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카데미 강사 출신 전문가가 운영하는 뷰티토탈샵 '더원스뷰티'가 새롭게 문을 열고 고객들을 위한 오픈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더원스뷰티는 현재 오픈 이벤트로 오는 31일까지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시술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행사기간동안 대표 시술인 속눈썹 연장과 뷰러펌, 네일아트 손젤&패디 등을 모두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뷰티아카데미 강사 경력을 보유한 대표원장과 부원장, 2인이 직접 시술을 진행하는 오산 뷰티토탈샵이다. 1:1 고객 맞춤 디자인시술을 지향하고 있으며, 기본 시술 외에 남녀 왁싱 시술도 함께 선보인다.

네일아트의 경우 드릴 사용과 손톱 손상을 최소화하고 깨끗한 기본 케어를 기본으로 생각하고, 쉐입부터 마무리까지 꼼꼼하게 시술한다. 또한, 계절과 트랜드에 맞는 행사 아트를 제공한다.

속눈썹 연장은 부드럽고 가벼워 가장 선호도가 높은 더원스래쉬(핸드메이드)를 주로 사용하며, 실크, 벨벳, 볼륨 등 종류별 모를 구비하고 있다. 또한 특수컬 전문으로 cc, LD, LU 등 다양한 컬이 완비되어 있다.

왁싱의 경우는 설탕 등을 사용해 만들어져 학생부터 산모까지 모두 적용가능한 슈가365 제품을 사용한다. 일회용 베드커버에서 철저한 제품 소독 후 브라질리언 왁싱을 진행한다. 왁싱룸은 샤워부스가 따로 마련돼 있다.

오산 뷰티토탈샵 더원스뷰티 관계자는 "속눈썹 특수컬 및 연장을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 오픈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면서 "2021년 상반기부터는 1:1또는 1:2 소수 인원으로 속눈썹 시술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더원스뷰티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