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료는 낮추고, 수강기간은 2배”…경찰공무원 합격은 ‘에듀윌 경찰 확대채용패스’
상태바
“수강료는 낮추고, 수강기간은 2배”…경찰공무원 합격은 ‘에듀윌 경찰 확대채용패스’
  • 박홍규
  • 승인 2020.12.09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의 경찰 확대채용패스 프리미엄은 2022년 시험 개편 전후 모두 대비가 가능한 과정으로 많은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이 선택하는 수강 패스다. 

에듀윌 경찰 확대채용패스 프리미엄은 총 2년간 수강할 수 있으며, 부담 없는 합리적인 수강료로 경찰공무원 전 과목,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패스다. 여기에 추가 비용 없이 필기부터 체력, 면접까지 준비할 수 있도록 수강 혜택을 확대했다. 2022년까지 합격하면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 100%를 환급해준다.

에듀윌 경찰 강좌는 신규 강사진이 대거 입성해 프리미엄 교수 라인업을 자랑한다. 또 6회독 자동완성 커리큘럼과 경찰공무원 시험에 최적화 되어 있는 전용 수험서로 보다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에듀윌 경찰은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을 위해 100분 안에 100문제를 빠르게 풀 수 있는 15,000 문제 문풀훈련소와 합격자 노하우 기반의 합격계획표를 설계해주고, 밀착 가이드와 초집중 독한 모드를 제공하는 ‘합격생활’ 그리고 총 100여 명의 전문 학습매니저의 1:1 코칭 등 프리미엄 학습 서비스를 제공한다.

온라인 면접 및 체력 특강, 기초영어 프로그램, 최신 판례 및 퀵 지텔프 특강, 가산점 특강과 합격 예측 모의고사 등 합격에 필요한 경찰 전용 올 케어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에듀윌 경찰 관계자는 “2019년 8월 확대채용패스 판매 건수가 전년 동기대비 1,425% 증가했을 정도로 많은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이 선택하고 있다”면서, “단기 합격에 최적화된 확대채용패스의 수강료는 낮추고, 수강 기간은 2배로 늘려 보다 강력한 수강 혜택을 자랑한다”고 설명했다.  

경찰공무원 합격에 최적화 되어 있는 ‘경찰 확대채용패스 프리미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경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이외에도 에듀윌 경찰은 본사가 직접 관리하는 독한 에듀윌 경찰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서울 노량진, 노원, 인천 부평, 대전, 부산 서면에 위치해 있다. 학원별로 전문 상담 튜터를 두고 체계적인 학습 코칭 및 1:1 학습상담을 제공해 수강생 만족도가 매우 높다. 특히, 합격생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탄생한 독한 관리 프로그램 ‘아케르’ 시스템도 선보인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