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하루, ‘덕분에 챌린지’ 참여...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기부도
상태바
우리하루, ‘덕분에 챌린지’ 참여...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기부도
  • 박주범
  • 승인 2020.12.17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케어 브랜드 우리하루가 코로나 19 진료와 확산 방지에 힘쓰고 있는 의료진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17일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하는 의료진을 응원하고자 시작된 국민 참여형 캠페인으로, 존경과 감사를 뜻하는 수어 동작 사진과 해시태그(#덕분에챌린지 #덕분에캠페인 #의료진덕분에)를 SNS에 게시하고 다음 사람을 지목함으로서 릴레이 참여를 이어가게 된다.

화장품 브랜드 보나쥬르의 지목으로 참여하게 된 우리하루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김정률 대표와 임직원들이 참여한 챌린지 사진을 게재했다. 또한 지난 10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금 300만원을 전달한 바 있다.

우리하루 김정률 대표는 “작은 변화로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다는 브랜드 신념을 실천하기 위해 전 임직원과 한 뜻으로 이번 챌린지에 참여하게 됐다"며, "장기화되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최선을 다해주고 있는 방역당국, 의료진과 방역 수칙을 지키며 힘든 시기를 지나오고 있는 국민 모두를 응원한다”고 전했다.

우리하루는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9대째 우리나라 왕실그릇 푸레도기를 만드는 브랜드 한미요배씨토가-푸레도기연구소을 지목했다.

사진=우리하루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