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위덱 ‘음식물처리기’로 깔끔하고 쉽게 해결해요
상태바
이제 ㈜위덱 ‘음식물처리기’로 깔끔하고 쉽게 해결해요
  • 허남수
  • 승인 2020.12.22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택이 늘어나고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다 보면 자연히 집에서 잔반을 처리할 횟수도 늘어난다. 매번 처리해도 결코 내키지 않는 것이 바로 음식물 처리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주목받고 있는 기기가 바로 위덱 3세대 미생물 음식물처리기(YHF-2000)다. 

제품이 인기를 끄는 가장 큰 이유는 간편한 사용과 깔끔한 처리이다. 음식물처리기(YHF-2000)의 사용자가 할 일은 음식물을 기기에 넣고 발판을 밟기만 하는 것이 끝이다. 분쇄기 물 자동공급 기능으로 물을 틀지 않아도 분쇄기 내부 자체에서 물공급이 진행되며 2way시스템을 도입하여 생활오수와 음식물 따로 배출되는 등 깔끔하고 진보된 기술을 보인다. 

제품은 환경부 인증 100% 합법 제품이자 한국물기술인증원 인증 고형물감소 국내 1위 제품으로 106개 인증 제품 가운데 가장 낮은 고형물 배출률을 자랑한다. 대부분의 음식물 처리기들은 16~19%로 인증받은 제품들이다. 이는 16~19%의 음식물이 그대로 하수구로 배출되어 환경을 더럽히기 마련이다. 그러나 위덱의 음식물 처리기는 7.4%로 인증받았다. 10% 이내로 인증을 받은 것은 위덱 제품이 유일하다. 

위덱 3세대 미생물 음식물처리기(YHF-2000)는 거름망 하단에 40분 주기로 15초간 물을 발사하여 거름망을 청소하는 2차 처리기와 거름망 하단 자동세척장치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강력한 맷돌 분쇄를 거쳐 미생물분해로 음식물과 미생물이 섞여 분해되는 방식으로 미생물에 의해 분해되어 고형물로 전환된 후 배출되는 처리 과정을 거친다. 이는 음식물 처리에 있어 소비자들이 겪는 곤란함과 니즈를 예리하게 파악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다. 

㈜위덱의 손육환 대표는 “위덱 제품은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미생물 인증제품 중에서 고형물 배출률 10% 미만으로 통과한 유일한 제품”이라며 “미생물을 이용해 분해 후 소멸시키기 때문에 음식물 쓰레기 잔량이 거의 남지 않는 친환경 음식물처리기”라고 강조했다.

이처럼 위덱의 음식물분쇄기는 높은 기술력을 자랑하며 환경까지 생각하는 친환경 음식물처리기로 자리매김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역류 방지, 미생물 배출방지 등의 기능으로 기존의 음식물처리기 단점을 해결하며 높은 기술력을 선보이고 있다. 

위덱 제품은 1년에 1번 총 3회 케어마스터가 방문해 음식물처리기 제품 완전히 분해하여 고압세척 서비스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케어서비스에는 음식물 처리에 관여할 수밖에 없는 배수관과 싱크대 소독도 포함 되어있다. 또한 위덱 A/S 요청 시 소속 A/S 전문기사들이 24시간 내 신속히 방문한다는 장점이 있다. 위덱 음식물처리기의 자세한 내용은 위덱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