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숲, 랄라블라 파워팩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제이숲, 랄라블라 파워팩 프로모션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0.12.31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제이숲(J SOOP)이 H&B 드러그스토어 랄라블라와 파워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31일부터 진행되며 최대 40% 할인되는 이벤트다.

제이숲은 2021년 소의 해를 맞이해 '소+소=쑈'라는 언어유희를 활용한 파워팩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번 랄라블라 파워팩은 대할인쑈, 대용량쑈, 대증정쑈로 크게 3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대할인쑈는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대용량 오리지널 실크케라틴 샴푸&헤어팩 트리트먼트를 각 500g으로 기획했고, 대용량쑈는 씻지 않는 헤어팩의 선두주자로 알려져 있는 퍼플제이 워터팩 대용량 버전을 최초로 선보인다. 

기존 워터팩 중량은 200g이었으나, 프로모션을 기념해 300g으로 증량했다. 또한 대증정쑈는 쳐진 앞머리를 볼륨 UP! 해주는 레드제이 힐링픽서에 대왕 헤어롤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탈색 후 노란기를 다운시켜 주고, 애쉬 염색을 유지해 주는 오로라 보색 샴푸와 셀프염색 아이템 컬러제이 헤어팩도 할인 판매한다. 특히 신제품 컬러제이 헤어팩 프라하 애쉬 바이올렛도 포함돼 있다.

제이숲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오랜 시간 준비한 프로모션인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제이숲X랄라블라 파워팩은 오는 1월 28일까지 랄라블라 온라인몰 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