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마마무,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라이크라 신소재 라인 론칭 ‘엑스핏 시리즈’
상태바
안다르+마마무,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라이크라 신소재 라인 론칭 ‘엑스핏 시리즈’
  • 박홍규
  • 승인 2021.01.06 2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다르 新 시그니처 ‘엑스핏 원단’으로 브라탑, 탱크탑, 롱슬리브, 3부 레깅스 등 선보여
내 몸에 맞는 커스터마이즈 핏, 뛰어난 내구성, 안정적인 지지력으로 운동 효과 상승
마마무와 함께한 엑스핏 시리즈 화보 공개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대표 신애련)가 전 세계 최초로 더 라이크라 컴퍼니의 엑스핏 원사를 활용한 ‘엑스핏 시리즈’를 론칭한다. 

엑스핏 시리즈는 세계 최대 섬유 및 원사 제조기업인 더 라이크라 컴퍼니에서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엑스핏 원사를 전 세계 최초로 활용했다. ‘엑스핏’은 착용하는 사람의 몸에 맞게 원단이 늘어났다가 뛰어난 회복력을 바탕으로 자연스럽게 줄어들어 개인 체형에 맞춘 듯한 ‘커스터마이즈 핏’을 완성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엑스핏 브라탑’은 압박 없는 편안함, 고강도 운동 시에도 안정적으로 가슴근육을 잡아주는 지지력을 갖췄다. ‘엑스핏 V넥 브라탑’, ‘엑스핏 V넥 크롭 브라탑’, ‘엑스핏 크롭 브라탑’ 세 가지 디자인으로 전개하며, 가슴 컵 사이즈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기본 버전과 글램 버전으로 출시한다. 

안다르 ‘엑스핏 V넥 탱크탑’도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 엑스핏 원단이 몸에 맞춰 늘어나 가슴 컵 사이즈와 가슴둘레, 어깨 스트랩까지 모두 맞춤 제작한 듯한 편안함을 경험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엑스핏 백 U넥 롱슬리브’는 전면은 보트넥, 후면은 깊게 파인 U넥 디자인의 세련된 슬림핏 티셔츠다. 상체를 편안하게 감싸는 최적의 핏을 갖춰 고강도 운동 시에도 편안하게 동작을 수행할 수 있다.

‘엑스핏 3부 레깅스’는 움직일 때마다 허벅지 안으로 말려 들어가는 숏레깅스의 불편함을 해결한 제품이다. 신축성이 우수한 엑스핏 원단이 허벅지와 엉덩이를 감싸 편안함을 제공한다. 안다르의 신상 퍼포먼스 웨어는 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됐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