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가구아울렛 소낭구 까사미아 남동점 새해 기념 특가 세일
상태바
인천가구아울렛 소낭구 까사미아 남동점 새해 기념 특가 세일
  • 허남수
  • 승인 2021.01.0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를 맞이해 집안 내부를 새롭게 바꾸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인천가구단지 소낭구 까사미아 남동점은 신년맞이 특가전을 진행하고 있다. 새해 이벤트는 평소 가구 구매를 망설였던 고개들의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특가 할인을 선보였다.

소낭구 까사미아 남동점에서 선보인 가구는 세라믹식탁, 천연 대리석식탁, 원목식탁, 원목침대뿐만 아니라 아동/주니어 키즈가구 등도 확인 할 수 있고 신소재 패브릭 소파, 가죽소파, 수입 매트리스와 같은 인기 상품도 행사 기간을 통해 좋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좋은 품질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는 소낭구 까사미아 남동점은 원목 침대 프레임을 비롯해 원목 옷장, 원목 서랍장, 원목 화장대, 화이트 거실장, 화이트 침대 등 다양한 원목 침실 가구와 화이트 가구, 디자인 가구, 모던 가구, 명품 가구 등 여러 공간에 활용도 높은 좋은 가구를 정찰제로 판매하고 있다.

쇼룸이 컨셉별로 나누어져 있어 직접 가구를 느껴보며 여러 인테리어와 다채로운 스타일의 가구 조화를 이루고 있다.  2개의 전시장에 쇼파, 침대, 식탁, 거실장, 책장, 화장대 등 품목별로 다양한 상품이 전시돼 있으며, 원목 가구, 북유럽 가구, 앤틱, 모던 등 디자인도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또한, 원하는 공간에 사이즈와 디자인, 색상을 반영한 1:1 맞춤 가구를 제안함으로써 실용적이고 활용도 높은 라이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해 제품 문의와 쇼룸을 찾는 소비자 방문율이 점차 늘고 있다고 전했다.

소낭구 까사미아 남동점은 고객의 생활패턴과 취향에 맞는 가구를 컨설팅 및 추천해주며, 고객들이 가구 선택에 대한 고민을 덜 수 있게 도와주고 있다.  특히 매장 직접 배송과 A/S 보장 및 고객 맞춤 상담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더한다.

소낭구 까사미아 남동점은 매일 소독과 방역이 이뤄지고 있으며 보다 안전한 쇼룸 방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주차시설을 갖추어 주차가 편리하며 지하철 수인선 인천논현역 기준으로 도보 15분 이내에 있어 대중교통 이용 시에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소낭구 남동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운영된다.

소낭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남동점 블로그 및 전화 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