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성 케어 화장품 브랜드 TS, 각질 & 클렌징 3-SET 서프라이즈 반짝 이벤트 진행
상태바
민감성 케어 화장품 브랜드 TS, 각질 & 클렌징 3-SET 서프라이즈 반짝 이벤트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1.01.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감성 화장품 브랜드 TS가 새해를 맞아 베스트셀러 제품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품별 상세 혜택과 할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에스의 스테디셀러템 'TS 각질 & 클렌징 3-SET'는 각질 스크럽과 스킨 케어를 돕는 클렌징젤, 폼클렌저를 비롯해 겟잇뷰티에 소개됐던 페이스타올로 구성돼 있으며 첫 단계 ‘TS 클렌징 젤'은 메이크업을 지울 때 세안 전 물기 없는 상태에서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아쿠아 베이스의 풍부한 수분감과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가 피부를 부드럽게 닦는다.

'TS 아크네 클렌징 폼'은 살리실산을 함유해 피부 각질과 피지를 효과적으로 없애는 법으로 알려졌다. 스크럽이나 비누 대신 폼클렌징을 전용 세안타올 'TS 훼이스 타올'에 묻혀 쓰면 비스코스 레이온 재질의 각질 타월이 자극을 줄이며 얼굴 각질 제거를 도와준다. 충분히 거품을 내서 부드럽게 롤링하면 각질을 폼클렌징하면서 세안 후에도 피부가 당기지 않아 자극 없는 피부 관리가 가능해 청소년부터 성인 남자 여자 모두 쓰기 좋다.

관계자는 “각질과 좁쌀 화농성 여드름, 블랙헤드는 평소 관리가 중요하다. 여드름은 부위별 원인이 다양하고 단기간에 없애기가 쉽지 않아 스킨 케어부터 신경 써야 한다. 각질 제거 패드를 비롯해 클렌징오일과 로션 등의 제품을 선택할 때 피부가 민감하다면 무엇보다 성분과 효과를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다.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한 각질 케어 세안제를 권한다”고 말했다.

세안과 기초 케어를 귀찮아하는 이들이 많다. 전문가들은 매일 반복되는 일을 '리추얼'로 만들라고 권한다. 리추얼이란 일상에서 반복되는 일정한 행동 패턴을 말하는데, 습관과 달리 의미를 부여하는 과정이 있다. 습관이 스스로 인식하지 않고 반복하는 행동이라면 리추얼은 정서적인 반응이 포함된다. 꼼꼼한 세안 직후 기초 제품을 단계별로 바르면서 느끼는 편안함이 습관을 리추얼로 만든다.

한편, 티에스 공식 쇼핑몰에서는 스킨 케어 단계를 줄이는 효과적인 기능성 제품과 다양한 클렌저, 기초 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