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바이오, ‘마켓컬리 신년맞이 뷰티 페스티벌’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닥터바이오, ‘마켓컬리 신년맞이 뷰티 페스티벌’할인 이벤트 실시
  • 허남수
  • 승인 2021.01.18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가족 더마 코스메틱 대표 브랜드 '닥터바이오(Dr,Bio)'가 마켓컬리에서 신년맞이 뷰티 페스티벌 기획전을 진행한다. 

온라인몰 마켓컬리는 친환경, 생산과정 등과 관련된 다양한 제품 품질 가이드라인으로 철저한 내부평가를 통해 제품, 브랜드 입점을 결정하는 것으로 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마켓컬리에 선보임과 동시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닥터바이오(Dr,Bio)'는 이번 브랜드 기획전을 통해서 3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브랜드 기획전은 마켓컬리 홈페이지 및 앱에서만 진행된다.

닥터바이오 페이스&바디로션, 크림, 올인원 클렌저는 브랜드 내 가장 사랑 받는 제품 중 하나로, 임산부와 태아 피부에 유해한 방부제와 화학성분을 제외하여 만들었으며,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에 부담이 없도록 피부 저자극 제품인 EW그린등급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특히 민감하고 예민한 아이들 피부에 보습뿐만 아니라 피부 진정까지 도움이 되어 임산부 또는 유아,아기,신생아 피부 관리에 적합하다는 설명이다.

'닥터바이오(Dr,Bio)'는 베이비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전 제품을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살리는 자연에서 유래한 원료만을 사용하는 브랜드이다.

닥터바이오 담당자는 “이번 마켓컬리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고객층에게 닥터바이오의 대표적인 제품이 일상과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추후 제품군을 확대해 더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착한 소비를 지향하고 친환경 배송을 실천하는 대표적인 유통 플랫폼인 마켓컬리는 국내 유통업계 최초로 주 7일 새벽 배송 개념을 도입해 유통산업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