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있는 온택트 설선물, 명절선물 ' 닥터바이오 시그니처2종, 4종 선물세트‘ 선보여
상태바
실속있는 온택트 설선물, 명절선물 ' 닥터바이오 시그니처2종, 4종 선물세트‘ 선보여
  • 허남수
  • 승인 2021.01.25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파와 코로나19로 마음까지 시린 언택트시대에 재택근무와 거리두기로 집에서 머무르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자연스레 스킨케어관리, 피부관리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또한 스킨케어 제품을 세심하게 따져 고르는 고객들이 늘었다.

이에 민감성 스킨케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바이오가 신축년 설을 앞두고 시그니처 2종, 4종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시그니처 2종 선물세트는 인기제품인 닥터바이오 올인원 바디워시와 보습로션으로 이루어져있으며 시그니처 4종 선물세트는 닥터바이오 클렌저, 민감성로션, 피부진정에 좋은 수딩젤, 수분크림 품목으로 구성해 육아맘, 예비맘, 임산부를 포함하여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아기, 베이비, 유아 뿐 아니라 민감성 성인들까지 온가족이 사용 할 수 있는 보습 로션, 바디워시, 수분 크림, 수딩젤로 구성되어있는 닥터바이오 세트 제품은 닥터바이오만의 바이오트리 콤플렉스 공법으로 자일리톨과 글루코오스를 결합한 보습체인 자일리틸글루코사이르르 함유해 오랜시간 촉촉한 피부 보습이 유지될 수 있게 해주는 수분보습제가 함유 되어있다.

닥터바이오는 현재 EWG 그린 등급으로 메인성분을 엄선해 제품을 선보이고 있고, 홈페이지를 통해 전제품의 전 성분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공신력 있는 전문기관을 통해 피부 저자극테스트 등 엄격한 품질관리를 받고 있다.

닥터바이오 관계자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이번 설 명절에도 귀성 대신 온택트 선물로 마음을 전하려는 고객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한다”면서 “정성은 더하고 부담은 덜어낸 다채로운 닥터바이오 선물 세트와 함께 몸은 멀지만 마음은 더 가까운 명절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