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에 망가진 피부 어떻게...프로폴리스 에센스로 수분진정 추천
상태바
마스크에 망가진 피부 어떻게...프로폴리스 에센스로 수분진정 추천
  • 허남수
  • 승인 2021.01.29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장기간 마스크를 착용하면서 피부 건강에도 적신호가 켜졌다. 마스크가 닿을 때마다 피부에 자극이 가해질 뿐 아니라, 마스크 안에 맺힌 입김으로 인해 피부 건조와 트러블이 유발되기 때문이다.

이에 최근 기초화장 단계에서 피부 진정과 보습 작용에 좋은 에센스, 수분앰플을 찾는 이들이 많은 가운데, 자연담은유리병(자담유)의 '그린 프로폴리스 앰플'이 수분 케어와 트러블 관리 등 복합적인 피부 건강을 케어하는 추천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자담유의 그린 프로폴리스 앰플은 식품 등급의 그린 프로폴리스를 함유한 제품으로, 일반 프로폴리스에는 없는 '아르테필린C' 성분이 들어 있어 피부 건강에 더욱 효과적인 제품을 찾는 이들에게 추천할 수 있다. 실제로 아르테필린C는 각종 연구를 통해 항산화, 항염, 항바이러스 등에 뛰어난 것으로 확인됐다.

특히 그린프로폴리스는 항산화 성분인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해 피부 노화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강력한 도움이 된다고 한다. 피부 노화의 주범인 활성 산소를 억제함으로써 피부 노화를 예방할 뿐 아니라 피부 탄력과 활력, 진정 작용 등도 도와준다.

자담유는 이처럼 피부 보호에 좋은 그린프로폴리스를 특허 받은 무알콜 수용성 프로폴리스 공법(WEEP 공법)으로 추출하여 안전성까지 높였다. 앰플 내 에탄올 성분이 일절 없어 피부 자극이 유발되지 않으며, 유효성분의 피부 흡수율도 획기적으로 높였다.

더불어 이 제품은 벌꿀, 로얄젤리 등 피부 수분 보충에 좋은 원료들을 함유함으로써, 보습과 광채에 더욱 도움이 되며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꿀 수 있다.

자담유 관계자는 "그린 프로폴리스 앰플은 뛰어난 항산화 효과를 지닌 아르테필린C가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피부 노화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앰플이다"며 "벌꿀, 로얄젤리 등을 함유해 피부 광채와 탄력에도 도움을 주며, 기초 단계에서 수분 에센스처럼 매일 사용하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자담유 제품은 EWG 그린 등급의 무자극 성분만 함유해 민감 피부용 앰플로도 추천할 만 하다. 합성향료, 천연향료, 인공색소 등의 피부 자극 성분과 알러지 유발 성분이 일절 배제돼 있어 피부가 예민한 사람들에게 특히 추천되는 에센스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