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사회공헌활동 통해 어린이 환아 지원 '나눔 실천'
상태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사회공헌활동 통해 어린이 환아 지원 '나눔 실천'
  • 민강인
  • 승인 2021.02.0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OUTH’, ‘지역사회’, ‘환경보호’ 세 가지 테마에 맞춘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고 있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매장이 위치한 주변 4개 병원과 10년 넘게 동행하며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아웃백은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러브백(LOVEBACK)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2018년 이후 매년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신촌세브란스병원, 삼성서울병원 등 서울 및 경기 지역 3개 병원과 전남대학교병원에 발전후원금 및 지원 물품을 기부해왔다.

환아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아웃백이 전국 지역병원에 전달한 누적 기부액은 올해 포함 총 2억3천만 원에 이른다. 그 중 수도권 지역 3개 병원은 각각 아웃백 미금점, 신촌점 등 인근에 위치한 매장과 10년 이상의 장기적인 신뢰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2005년부터 17년째 신촌세브란스병원을 후원하고 있는 아웃백 신촌점은 소아 청소년 환아 및 보호자의 정서적 환기와 치료 독려를 돕는 문화공연부터 아이들을 위한 선물 증정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후원을 지속하고 있다. 

또한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삼성서울병원, 전남대학교병원에도 저소득층 환자와 소아암 투병 환우 및 가족, 내원객들을 대상으로 BBQ 파티 등 음식 봉사와 자선 바자회, 어린이날· 크리스마스 행사 등을 지원했으며, 최근에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발전후원금을 전달했다. 아웃백의 발전후원금은 각 병원의 환아 지원 프로젝트 및 치료비 후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관계자는 “구성원은 물론, 이웃과 사회에 즐거움을 전달하는 것이 아웃백의 브랜드 철학”이라며 “앞으로도 러브백 캠페인을 통해 지역사회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나눌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