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생교 집단 감염' 승리제단 "죄송하고 미안한 마음, 방역당국에 적극 협조할 것" ... 호남 확산 우려돼
상태바
'영생교 집단 감염' 승리제단 "죄송하고 미안한 마음, 방역당국에 적극 협조할 것" ... 호남 확산 우려돼
  • 김상록
  • 승인 2021.02.10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승리제단 홈페이지 캡처

경기 부천시 영생교 승리제단이 집단 감염에 대해 사과했다.

승리제단은 1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본제단 기숙사에서 집단 감염이 발생하여 국민 여러분과 방역에 수고하시는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치게 된 점 대단히 죄송하고 미안한 마음 금할 길 없다"고 했다.

이어 "신도회에서는 방역당국의 자가격리 및 확산 방지 조치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빠른 시일 내에 더 이상 바이러스가 확산되지 않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10일 오전 곡성 구례 영암 순청시청 등은 부천 영생교 승리제단 뿐만아니라 호남 지역 순천제단 광주제단 방문자에게 검진을 바라는 등 영생교발 코로나19가 지방으로 확산될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방역당국에 따르면 승리제단 남자기숙사에서 생활하던 남성이 지난 3일 코로나 증상을 보인 뒤 검체검사를 받고 8일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후 해당 남성이 근무하는 오정능력보습학원과 승리제단 남녀기숙사, 인근 의류제조업체 보광패션 등 3곳에 대해 전수조사한 결과 확진자가 대거 발생했다.

#곡성군청 #구례군청 #영암군청
부천 영생교 집단감염 발생, 해당 종교시설(부천, 호남지역 순천제단, 광주제단 등 포함)방문자께서는 즉시 선별진료소에서 검사 받으시기 바랍니다.

#순천시청
부천 영생교(승리제단) 집단감염 관련, 해당 종교시설 방문자께서는 보건소 선별진료소에서 검사바랍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