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취업, 대기업 취준생 주목, ‘인적성 실전 단기완성 패키지’ 인기
상태바
에듀윌 취업, 대기업 취준생 주목, ‘인적성 실전 단기완성 패키지’ 인기
  • 허남수
  • 승인 2021.02.10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년 연속 한국브랜드만족지수 취업 교육 1위에 선정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취업은 삼성, LG, SK 등 대기업을 준비하는 취준생을 위해 ‘인적성 실전 단기완성 패키지’를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에듀윌 취업 ‘인적성 실전 단기완성 패키지’는 인적성 전문가로 통하는 일타강사 박지웅 교수가 인적성 시간 단축 스킬 ‘3분 문제풀이 특강’을 무료 제공하고 22대 기업 인적성 교재까지 포함된 과정이다. 또한, 런칭 한정으로 3만원 수강할인까지 제공해 보다 경제적인 수강이 가능하다.

더불어 수강기간까지 30일을 더해 총 60일을 제공하고, GSAT 온라인 모의고사 5회 무료 응시권 및 대기업 통합 자소서&면접 강좌까지 모두 함께 제공하고 있어 취준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강의 수강생에게는 대기업+금융+제약 취업인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과정은 가장 빠르게 실전에 대비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업계 유일 22대 기업 맞춤강의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시험에 나오는 유형만 한권으로 압축하고 기출 기반의 문제와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수강생의 합격을 지원한다. 특히, 강의 만족도 96%의 전문 교수진이 영역별 단축 문제풀이 스킬을 공개한다.

에듀윌 취업 ‘인적성 실전 단기 완성 패키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취업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2019, 2020 한국 브랜드만족지수 취업교육 2년 연속 취업교육 1위 에듀윌 취업은 꾸준한 성장을 기록하고 있으며, 2020년 수강생 공기업/대기업 합격자 수가 2,557% 수직 상승이라는 폭발적인 증가를 기록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