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시생, 재수생 등 개인별 맞춤 학습 계획 설계…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생활’
상태바
초시생, 재수생 등 개인별 맞춤 학습 계획 설계…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생활’
  • 허남수
  • 승인 2021.02.07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가 만든 합격하는 생활습관 ‘합격생활’은 온라인 강의로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계획적이고 보다 효율적으로 학습하도록 관리해준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처음 공부한 초시생도, 재수생도 걱정할 필요가 없도록 개인별 맞춤 합격 계획을 제시해 준다”면서, “매일 수강해야할 강의와 공부해야 할 분량을 체크하고, 목표롤 세워서 공부하는 습관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합격생활은 1:1 맞춤의 학습 계획을 설계해주고, 수험생들이 중도에 포기하지 않고 합격할 때까지 학습을 꾸준히 지속하도록 지원하는 에듀윌 전용 학습관리 시스템이다. 실제 합격생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발해 더 믿을 만하다.

“일요일마다, 다음 주에 수강해야할 분량을 꼭 체크했습니다. 목표를 세워야 자꾸 지키게 되더라구요”, “매일, 꾸준하게 문제를 풀면서 실전 훈련했습니다”와 같이 합격생들의 후기만 보더라도 저마다 자신만의 합격에 최적화된 생활을 관리해온 것을 알 수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생이 ‘합격생활’에서 본인의 학습 패턴을 체크하면, 개인 맞춤의 합격 계획표를 설계해준다. 주별 계획에 맞춰 학습한 후, 주간리포트를 통해 학습 현황을 점검하면 된다. 

또한, 수험생들은 ‘합격생활’이 설계해준 합격 계획표에 따라 이번 주에 수강할 강의를 체크하고, 목표량을 달성하면 된다. 또,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풀어야 할 필수문제를 활용한 1:1 맞춤 문제풀이 훈련도 할 수 있다.

계획 성취율에 따라 독한 조교가 피드백을 제공해 공부를 지속할 수 있도록 독려한다. 마지막으로, 실제 공인중개사 합격생의 슬럼프 극복방법이나 시간활용법 등 실질적인 고민에 대한 상담도 가능하다.

‘합격생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