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 '각질·여드름& 클렌징 3세트'...2월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TS, '각질·여드름& 클렌징 3세트'...2월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1.02.2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감성 화장품 브랜드 TS가 이달 말일까지 베스트 아이템으로 구성한 반짝 이벤트를 비롯해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피부 맞춤 상품별 최대 50%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티에스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TS 각질&클렌징 3-SET'는 최대 35%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방문시점에 따라 적용되는 스팟 이벤트도 함께한다.

추운 날씨와 더불어 미세먼지가 심한 요즘엔 피부가 민감하고 연약한 사람들의 경우 외출 후 꼼꼼한 세안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특히 건조한 날씨에는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져 외부 자극으로 쉽게 손상되므로 피부 타입이나 피부 고민에 따른 특별한 클렌징이 필요하다.

'TS 각질&클렌징 3-SET'는 건성, 지성, 민감성 모든 타입이 사용가능한 저자극 폼클렌징 세트로, 피부 각질 및 노폐물을 자극없이 딥 클렌징해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맞춤 케어 클렌징 제품이다.

첫 단계 사용시 아쿠아 베이스로 풍부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는 'TS 클렌징 젤'은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한 수분 젤의 쿠션이 메이크업은 깨끗하게 클렌징하고 민감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TS 아크네 클렌징 폼'은 살리실산 성분을 함유한 풍부한 거품이 피부의 묵은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까지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는 클렌징 폼이다. 비스코스 레이온으로 제작된 'TS 훼이스 타올'과 사용시 더욱 부드럽고 확실한 딥 클렌징을 선사한다. 사용이 간편하며 얼굴 보습을 유지시키면서 깨끗한 세정에 효과가 있어 청소년, 성인을 불문하고 좁쌀, 화농성 여드름 등 피부 고민 부위별 클렌징 시 사용하기에 용이하다.

TS 관계자는 "이 제품은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제품으로 특히 민감하고 트러블 피부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인기"라며 "추운 날씨와 제한된 외부활동으로 관리에 자칫 소홀해질 수 있는 요즘 시기에 티에스에서 준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통한 홈케어로 건강한 신축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