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뉴, 네이버 쇼핑라이브 새싹보리, 비오틴 등 최대 71% 할인특가 진행
상태바
포뉴, 네이버 쇼핑라이브 새싹보리, 비오틴 등 최대 71% 할인특가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1.02.24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포뉴에서 2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경품이벤트 및 할인특가 혜택을 소개한다.

포뉴는 이번 라이브 커머스와 함께 24일 오전 11시부터 25일 오전 11시까지 24시간동안 방송제품 최대 71%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대할인 품목으로는 '포뉴 변할때 유기농 새싹보리', '포뉴 내몸애착 다이어트보조제', '포뉴 비오틴'을 세트로 71% 할인이 적용되어 만나볼 수 있는 셈이다.

방송제품 개별주문 시, 새싹보리는 64%, 비오틴은 62%, 내몸애착은 52%의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는 포뉴 온라인 공식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자세한 구성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포뉴 라이브 방송은 쇼핑호스트 김채윤과 개그우먼 김혜선이 실시간으로 사람들과 소통하여 진행한다. '제 1회 판매왕 라이브 배틀'을 타이틀로 걸고 진행자 두 명이 각기 다른 제품을 소개하여 판매왕을 선정하는 컨셉으로 진행된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 제품별 할인과 더불어 댓글이 활발한 사람과 배틀 승리자를 맞춘 고객 중 최대 10명을 선정하여 '포뉴 비오틴'을 경품을 증정한다.

포뉴의 비오틴은 최근 각종 커뮤니티에서 머리 영양제로 추천되고 있다. 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은 건조효모 비오틴을 주원료로 한 영양제다. 이와 더불어 맥주효모와 해조칼슘, 생선콜라겐을 비롯한 유기농 과채 등 다양한 부원료가 함유돼 있으며, 1일 1정 섭취를 통해 일 권장량 대비 3,000%를 섭취할 수 있다.

포뉴는 온가족이 섭취할 수 있는 깨끗한 원료 사용을 추구하고 모든 제품에 無첨가물 원칙을 적용하고 있으며, GMP 인증시설에서 제조하고 있다. 최근 네이버쇼핑 1위 60관왕 달성과 함께 ‘2020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기업이다.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을 통해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등 각종 아동지원 사업에도 동참하고 있어 많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