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파, '2021 소비자만족대상' 수상'...4년 연속 선정
상태바
제스파, '2021 소비자만족대상' 수상'...4년 연속 선정
  • 허남수
  • 승인 2021.02.2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스파가 4년 연속으로 '2021 소비자만족대상'을 수상했다.

제스파는 건강·미용기기 전문업체로 20년 이상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마기, 안마의자 등의 건강기기부터 이발기 등의 이미용기기, 가습기 등의 생활가전, 반려동물유모차 등의 반려용품까지 다양한 제품군에서 1000개가 넘는 제품 모델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여러 온라인 및 오프라인 채널의 파트너사와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있다.

제스파의 대표 제품인 안마기는 발·종아리 마사지기, 목·어깨 안마기, 눈 마사지기, 의자형 안마기, 베개형 안마기, 마사지건, 쿠션마사지기 등 종류가 다양해 소비자 선택의 폭이 넓다.

이 가운데 최근 ZP2766, ZP4555 목마사지기가 출시돼 소비자의 반응 또한 뜨겁다. 눕기만 하면 뻐근한 목과 어깨를 부드럽게 위로 들어 올려 마사지해준다. 저주파 마사지로 목 근육 속까지 풀어주는 것은 물론 온열 기능이 있어 피로 회복을 더욱 빠르게 풀어준다. 확장형 온열 패드도 있어 다른 부위에도 저주파 마사지가 가능하다.

제스파 관계자는 "소비자만족대상을 4년 연속으로 수상해 감사할 따름이다. 제스파를 꾸준히 지지해주시는 많은 고객분들 덕분이다. 고객분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늘 최선을 다해 제품과 서비스로 약속드리겠다"고 밝혔다.

제스파는 2년 연속 '대한민국 헬스케어 브랜드대상'을 수상했고, '대한민국 브랜드대상'까지 수상해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