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IN[나인] EDEW 데님팬츠 뉴 시즌 런칭
상태바
NAIN[나인] EDEW 데님팬츠 뉴 시즌 런칭
  • 허남수
  • 승인 2021.03.02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NAIN(나인)

㈜바이와이제이 (대표 김영근)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NAIN(나인)’이 온라인 자사몰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스페셜 아이템인 E.D.E.W DENIM 뉴 시즌 런칭을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E.D.E.W[이디이더블유]는 “EVERY DAY EVERY WHERE” 줄임말로, 베스트 핏과 편안함을 강조한NAIN[나인]의 시즌리스 데님 라인이다. 
  
높은 고객 만족도를 기록했던 퍼펙트 핏의 E.D.E.W 데님 팬츠는 언제 어디에서나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한 활용도가 높은 데일리 아이템이다. 믿을 수 있는 안정적인 국내 생산 퀄리티로 최고의 품질과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며, 유통상의 단계를 축소하여 최저 마진만을 남기는 진정성 있는 가격대로 구성된 온라인 전용 특별 구성 상품이다.

이번 시즌에는 키가 작은 여성들을 위한 노멀 기장과 키가 큰 여성들을 위한 롱 기장으로 구성하여 체형별 선택이 가능한 부츠컷 코튼팬츠와 슬림 부츠컷 데님 팬츠를 출시하였고, S/S 시즌에 입기 좋은 컬러 톤과 허리라인을 높게 잡아주어 다리가 길어보이는 스트레이트 하이웨이스트 코튼 데님  팬츠, 레직기로 포인트를 준 롱 앤 슬림 부츠컷 데님 팬츠, 체형 커버가 가능한 트렌디한 와이드 데님 팬츠 등의 새로운 아이템들을 추가하여 선보인다. 

온라인 몰에서는 뉴 시즌 런칭 기념으로 3월 2일부터 7일까지 다양한 혜택이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구매시 10% 할인 쿠폰이 적용되며 E.D.E.W를 예쁘게 스타일링해 착용한 베스트 포토리뷰를 선정하여 최대 5만원의 쇼핑 지원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3월 2일 나인 온라인 자사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하여 확인과 구매가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