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 서피꼬끄 컬렉션 출시 '쿨한 여름을 위해~ 시원한 발끝이 포인트' 
상태바
르꼬끄, 서피꼬끄 컬렉션 출시 '쿨한 여름을 위해~ 시원한 발끝이 포인트' 
  • 박홍규
  • 승인 2021.06.04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꼬끄 스포르티브가 쿨한 여름을 위한 서피꼬끄 컬렉션과 플로이 샌들을 출시했다. 또 르꼬끄 서피꼬끄 티셔츠는 여름을 상징하는 다양한 아이콘을 그래픽으로 활용해 르꼬끄만의 경쾌한 무드를 완성했다.  

심볼인 꼬끄 캐릭터를 위트 있게 표현한 써피꼬끄 티셔츠와 시원함이 느껴지는 서퍼보드 티셔츠는 한여름의 햇살처럼 밝고 유쾌한 분위기를 풍긴다. 화이트, 오렌지, 블루와 핑크의 에너지 넘치는 트렌디 컬러를 적용했다.

스포티한 느낌의 반바지와 함께 매치하면 데일리는 물론 휴가지에서도 돋보이는 치트키로 유용하다. 특히 반팔 티셔츠의 경우 리사이클 소재인 리젠 원사를 사용해 환경을 고려한 지속 가능성에도 초점을 두었다. 

휴양지 무드가 가득 담긴 서피꼬끄 셔츠는 시원한 터치감의 시어서커 소재를 적용해 피부에 달라 붙지 않고 통기성이 좋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여유로운 루즈핏과 발랄한 느낌을 강조한 크롭 셔츠 두 가지 버전으로 만날 수 있다.

한결 간결해진 스타일에 시원한 포인트가 되어 줄 르꼬끄 플로이 샌들은 군더더기 없이 쿨한 디자인이다. 발등과 뒤꿈치를 감싸는 스트랩과 르꼬끄 로고 패치로 스포티한 무드를 놓치지 않았다. 전국 르꼬끄 매장과 온라인 이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 르꼬끄 스포르티브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