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영우 친구' 하윤경 “돌아서면 이상하게 마음에 잔잔한 여운을 남기는...” [KDF arena] 
상태바
'우영우 친구' 하윤경 “돌아서면 이상하게 마음에 잔잔한 여운을 남기는...” [KDF arena] 
  • 박홍규
  • 승인 2022.08.22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하윤경의 패션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아레나 옴므 플러스 9월호에서는 ‘윤경의 얼굴’이라는 콘셉트로, 이전에는 보이지 않던 하윤경의 여러 가지 모습을 구현해냈다.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최수연 역으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끌면서 본격적으로 하윤경 배우의 입지가 다져지기 시작했다. 인터뷰에서 하윤경은 연기에 대한 생각을 쉬지 않고 이야기했다. 그의 모습에선 연기에 대한 즐거움과 열정이 보였다. 

하윤경은 “한밤중에 가족에게 방해될까 싶어 작은 불 하나 켜놓고 읊조리며 연습했어요. (중략) 내가 꼭 좋은 학교를 가야 부모님이 믿고 지지해주실 것 같았거든요”라며 창문에 비친 자신을 보며 연기 연습을 했던 학창 시절을 인터뷰에서 떠올렸다고. 

“의미 있는 사람이 되고 싶어요. 여운이 남는 배우이고 싶은 사람. 당장 강렬한 연기를 하는 배우가 아닐지라도, 돌아서면 이상하게 마음에 잔잔한 여운을 남기는 사람이고 싶어요. 지금의 나는 어떤 사람인지 말한다면, 부족함을 인정하고 노력하는 사람이요”

“완벽주의자라면, 완벽하지 않다는 게 문제인 거죠. 그 괴리에서 오는 스트레스를 견디지 못하는 거예요. 그 마음을 내려놓고 싶어요. (중략) 현장에서 놀이처럼 연기하고 싶어요”. 더 자세한 내용은 아레나 옴므 플러스 9월호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