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블랑의 로맨틱한 발렌타인 기프트 프로모션 진행 [kdf Montblanc]
상태바
몽블랑의 로맨틱한 발렌타인 기프트 프로모션 진행 [kdf Montblanc]
  • 이수빈
  • 승인 2023.02.02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할 몽블랑 시계, 지갑, 만년필
전국 주요 백화점 몽블랑 부티크에서 발렌타인 데이 프로모션 진행

럭셔리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블랑(Montblanc)에서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를 기프트 아이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몽블랑의 새로운 시그니처 워치로 자리매김한 몽블랑 1858 아이스드 씨 오토매틱 데이트는 까다로운 ISO 6425 인증을 받은 스포츠 다이버 워치로 감각있는 남성들에게 인기 많은 제품이다. 그라테 부아제(gratté-boisé)라는 특별한 기법으로 구현된 블루 글래시어 다이얼이 돋보인다.  

보다 실용적인 선물을 찾는다면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블랙 레더가 돋보이는 마이스터스튁 10cc 지갑이 있다.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는 몽블랑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신용카드, 지폐, 동전을 넣는 개별 공간이 있어 수납이 뛰어나다. 

언제 어디서나 뛰어난 음질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몽블랑 무선 스마트 헤드폰 MB01은 풍부한 사운드는 물론 부드러운 양가죽 쿠션으로 제작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으로 몰입감을 더해준다. 

활동적인 이들에게 적합한 몽블랑 서밋3는 모던한 파인 워치메이킹 디자인과 최상의 스마트워치 기술이 결합된 제품이다. 최신 버전의 구글 웨어 OS가 탑재된 최초의 기기 중 하나로 개개인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다양한 앱을 담고 있다.

몽블랑에서 제안하는 다양한 라인업의 발렌타인 기프트 아이템은 전국 주요 백화점 몽블랑 부티크 및 공식 e-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몽블랑에서는 발렌타인 데이 특별 프로모션으로 오는 2월 14일까지 전국 몽블랑 백화점 부티크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몽블랑 와인 글래스 2잔 세트를 증정한다. (소진 시 조기 종료)

사진 몽블랑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