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강릉공장에 ‘처음처럼&새로’ 브랜드 체험관 오픈
상태바
롯데칠성, 강릉공장에 ‘처음처럼&새로’ 브랜드 체험관 오픈
  • 박주범
  • 승인 2023.04.04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칠성음료가 4일 강릉공장에 ‘처음처럼&새로’ 브랜드 체험관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왼쪽부터)윤종혁 마케팅부문장, 김윤종 지방권도매부문장, 이남철 영업본부장, 김형익 강릉상공회의소회장, 조영조 한국종합주류도매업중앙회회장, 박윤기 롯데칠성음료 대표이사, 김홍규 강릉시장, 김기영 강릉시의회의장, 최종봉 강릉시번영회장, 장학영 생산본부장, 윤현철 강릉공장장이 오픈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가 4일 강릉공장에 ‘처음처럼&새로’ 브랜드 체험관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체험관은 1층 홍보관, 2층 견학로, 10층 라운지 등 총 3개 층으로 구성됐다. 

‘만남’이라는 테마를 담고 있는 홍보관은 처음처럼, 새로의 탄생과 롯데칠성 브랜드 히스토리를 소개한다.

견학로는 ‘확인’이라는 테마로 처음처럼의 전체 제조 공정을 그래픽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이 만들어지는 현장도 함께 관람할 수 있다.

‘경험’이라는 테마의 라운지는 미디어 아트를 통해 브랜드를 직접 체험해 보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3면 스크린을 통해 대관령 암반수를 찾아 떠나는 경험할 수 있도록 연출했다.

브랜드 체험관은 내달부터 일반인 대상으로 사전 온라인 예약을 통해 운영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브랜드 체험관이 강릉 지역의 자랑 ‘대관령 암반수’를 직접 느끼며 처음처럼과 새로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자 지역을 대표하는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