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바우나비 아일랜드 좌석 예매하기’ 이벤트
상태바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바우나비 아일랜드 좌석 예매하기’ 이벤트
  • 박성재
  • 승인 2023.06.15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는 게임 ‘테일즈런너’에 여름 채널 ‘바우나비 아일랜드’ 사전 이벤트 ‘바우나비 아일랜드 좌석 예매하기’를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내달 5일 오픈하는 바우나비 아일랜드로 떠나기 전 항공 좌석을 예매하는 이벤트로 사전 이벤트 기간 동안 맵플레이로 얻은 마일리지 쿠폰을 사용해 투입 개수에 따라 퍼스트, 비즈니스, 이코노미 등 항공 좌석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사전예약은 내달 4일까지 진행되며 사전 예약을 완료하면 바우나비 아일랜드 보상을 미리 획득할 수 있다. 혜택으로 ‘바우나비 패스 혜택’이 적용되며 사전예약 이용자 한정 채널 관련 아이템이 매 패치마다 지급된다.

스마일게이트는 사전예약 완료한 유저 100명을 추첨해 바우나비 아일랜드 굿즈를 지급한다. 사전예약기간 동안 누적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내달 19일 점검 전까지 2차 산리오 콜라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공원 내 쿠로미 인형 앨범 이벤트가 추가돼 NPC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다. 쿠로미가 동화나라의 공원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쿠로미 필름 조각’을 주어 호감도를 올릴 수 있다. 

신규 아이템으로 ’쿠로미 테마 패키지’ '퍼스널 뽑기판 2탄' ‘프로방스 코스튬 박스’ 등도 추가됐다. 

사진 스마일게이트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