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차분한 분위기로 맞이하는 가을! 그녀의 가을 룩!
상태바
송혜교, 차분한 분위기로 맞이하는 가을! 그녀의 가을 룩!
  • 이수빈
  • 승인 2023.06.22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샤(MICHAA)가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23 프리 폴 컬렉션을 공개했다. 송혜교는 내추럴한 헤어 스타일링과 함께 멋스러운 미샤의 새로운 데일리 룩 아이템을 착용, 마치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시크한 패션을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 화보는 ‘When you call me’라는 콘셉트로 우아한 아름다움을 담은 순간 미샤의 변하지 않는 가치를 담은 미샤의 뉴 컬렉션과 송혜교를 통해 표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23 PRE-FALL 컬렉션을 통해 미샤만의 유려한 실루엣과 정교한 디테일을 담아 우아한 무드를 담은 룩을 공개한다.

데일리 룩부터 모던 룩까지 다양하게 페어링 할 수 있는 이번 컬렉션은 자연스럽게 플레어지는 슬림한 실루엣의 원피스, 스커트 아이템을 주목해야 한다. 화보 속 송혜교는 배색 컬러가 돋보이는 셔츠 카라 형태의 A라인 원피스, 레글런 소매와 플레어 라인이 특징인 데님 셋업 등 다양한 아이템을 착용, 그녀만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재해석했다.

오렌지 컬러의 벨트 원피스에 플레어 디자인과 허리 벨트를 함께 구성하여 슬림한 실루엣을 강조하는 프렌치 룩을 선보인다. 가슴부분의 덧장 디테일로 자켓을 착용한 듯한 원피스로 미샤만의 트렌디한 페미닌 룩 스타일을 연출했다.

미샤와 뮤즈 송혜교가 함께한 2023 MICHAA PRE-FALL 컬렉션 화보와 송혜교 착용 제품의 자세한 소식은 미샤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미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MICHAA(미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