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파스퇴르, D라인의 예비엄마 응원 이벤트..."임산부 존중받는 사회 소망"
상태바
롯데 파스퇴르, D라인의 예비엄마 응원 이벤트..."임산부 존중받는 사회 소망"
  • 박주범
  • 승인 2023.07.14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산부 메이크오버 캠페인 여섯 번째 주인공 안나 산모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위드맘은 스타일그래퍼, 롯데리조트속초와 손잡고 아름다운 D라인을 오래도록 기억하고 싶은 예비 엄마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임산부 메이크오버 캠페인’은 뱃속에 있는 아기와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길 수 있는 만삭 화보 촬영 이벤트다. 지난 6월 공개된 여섯 번째 화보 주인공은 국제결혼으로 한국에 정착해 유기동물 보호활동 등의 삶을 살아가고 있는 대만인 안나 산모다. 

그녀는 “누구의 아내이자 엄마 역할이 아닌 인생에서 마지막일 수도 있는 만삭의 온전한 내 모습을 남겨 놓을 수 있어 의미 깊었다”고 전했다.

롯데웰푸드는 예비 엄마들에게 힐링 시간과 추억을 선물하고자 롯데리조트속초 ‘D라인 캠프’의 ‘웰컴 베이비 기프트’ 구성에 파스퇴르 위드맘 분유를 제공한다.

D라인 캠프는 객실 1박을 포함 ▲동해 오션뷰와 함께 즐기는 '카페플레이트 조식' ▲임신과 출산 과정에 대해 소통하는 ‘산전교육 클래스’ ▲아이를 만나기 전 잊지 못할 순간을 남기는 ‘D라인 포토존’ ▲태어날 아이의 얼굴을 떠올리며 부부가 함께 만드는 ‘기저귀 케이크’ ▲건강한 출산을 위한 '임산부 요가 클래스' 등으로 구성됐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파스퇴르는 엄마사관학교, 맘편한 예비엄마세상 등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을 통해 임산부가 존중 받는 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사진=롯데웰푸드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