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춘천 '일곱째 막둥이'에 분유 후원..."건강하게 성장하길"
상태바
일동후디스, 춘천 '일곱째 막둥이'에 분유 후원..."건강하게 성장하길"
  • 박주범
  • 승인 2023.07.20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일동후디스 1년간 트루맘 분유 후원 기탁서 전달
일동후디스는 공장이 위치한 강원도 지역 내 ‘일곱째 막둥이’ 탄생을 축하하며 해당 가정에 1년 간 분유를 후원한다고 20일 밝혔다. (왼쪽부터) 일동후디스 배영호 이사, 아버지 전동훈씨, 춘천시 사북면 행정복지센터 박노직 면장이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일동후디스는 공장이 위치한 강원도 지역 내 ‘일곱째 막둥이’ 탄생을 축하하며 해당 가정에 1년 간 분유를 후원한다고 20일 밝혔다.

주민 50명인 춘천 가일마을에서 다둥이 가족의 일곱째가 태어났다. 이 소식이 알려지자 주민뿐 아니라 지역사회의 축하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

일동후디스도 해당 소식을 접한 후 막둥이에 1년 간 트루맘 분유를 후원하기로 하며 지난 17일 후원 기탁서를 전했다.

7남매 아버지 전동훈 씨는 “많은 축복 속에 태어난 만큼 훌륭한 사람으로 키우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저출산 시대, 아이의 탄생은 크나큰 축복이며, 막내 아들의 건강한 출생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멋진 아이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사진=일동후디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