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휴가철 물가근심 뚝! 휴가템 파격가 행사 진행
상태바
이마트, 휴가철 물가근심 뚝! 휴가템 파격가 행사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3.07.26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가 27일부터 최대 3주간 여름맞이 행사를 진행한다. 샤인머스캣 100톤, 삼겹살/목살 200톤, 한우 등심/채끝만 22톤, 1+1 등 반값 수준 가격 행사만 70종에 달하는 대규모 행사다.

대표적으로 국내산 1등급 돈삼겹살/목심을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 시 4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삼겹살/목살 행사는 쓱데이, 랜더스데이 등 연중 최대행사와 비슷한 물량을 확보해 눈길을 끈다. 

이마트가 집중적으로 당도를 관리하는 복숭아와 샤인머스캣(500g) 등 여름과일 역시 특가에 선보인다.

이마트는 7월 27일부터 8월 3일까지 일주일간 복숭아 전품목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 할인 판매한다. 이마트는 복숭아가 장마에 취약함을 인지하고 집중 당도선별을 진행, 백도/황도 복숭아는 11브릭스, 아삭 복숭아는 10브릭스 이상의 당도를 확보했다.

이마트는 더욱 좋은 품질의 샤인머스캣을 제공하기 위해 15브릭스 이상의 당도, 특유의 식감을 느끼게 하는 한 알 크기 등 샤인머스캣의 특정 요소들을 데이터베이스화 해 세밀하게 관리한다.

고품질의 샤인머스캣 역시 더 많은 고객이 드실 수 있도록 이마트는 사전계획을 진행, 무려 100톤 물량을 준비했다.

이마트는 한우 등심/채끝 전품목을 29일부터 30일까지 2일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해 판매한다. 역시 많은 고객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 2일간 판매로는 최대치인 무려 20톤이 넘는 물량을 확보했다.

이마트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드리기 위해 가공/생활용품 행사를 기존 2주 행사보다 한주 더 연장한 27일부터 8월 16일까지 3주간 진행한다. 더 오랜 기간 행사하는 만큼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품목을 준비했다.

반값보다 더 저렴한 가공상품 30%+30%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올해 30주년을 맞이한 이마트는 30개 상품을 선정하여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할인된 가격에서 30%를 추가로 더 할인해주는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30%+30% 할인 해당 품목은 하림 더미식 비빔면/메밀비빔면, 칠성사이다 제로, 오뚜기 스파게티, 샘표 진간장 금S, 종가 투어 맛김치, 동원 자연산 골뱅이, 동서 포스트 현미 그래놀라, 크라운 땅콩카라멜, 대림 안심 치킨너겟 등 30개 품목으로, 고객들이 가장 많이 구매하는 상품군을 선택했다.

CJ제일제당과 함께하는 브랜드데이도 펼쳐진다. 이마트와 CJ제일제당은 해찬들 태양초고추장(1kg)/재래식된장(1kg)/사계절쌈장(1kg), CJ비비고 김치 왕교자, CJ 소프트밀 파우치죽 전품목, CJ 미정당 국물떡볶이/순살떡볶이, CJ행복한콩 국산두부, CJ백설 고소함 가득 참기름 등을 2개 구매시 50% 할인 및 1+1으로 판매한다.

필수 생활용품 행사도 놓칠 수 없다. 헤드앤숄더 샴푸/린스, 오랄비 칫솔 4종, 리큐 베이킹구연산 세탁세제(2.7L), 그린 프로폴리스 바디워시(900g), 유한젠 표백제(2.3L), 하기스/마미포코/페넬로페 기저귀 전품목, 3M 고무장갑 전품목 등 다양한 생활필수품을 1+1 혹은 2개 구매 시 50% 할인 판매한다.

가전제품 할인 역시 풍성하다. 일렉트로맨 스탠드 선풍기를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시 3만원 할인한 가격에, 퓨렌더 기계식 서큘레이터형 선풍기를 행사카드 결제 시 2만원 할인에, 에어컨, 냉장고, 등 대형가전을 특별가에 준비했다.
 
27일 이마트에서 갤럭시 폴더블을 보다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 상세 내용은 이마트 각 점포에 비치된 고지물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 이마트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