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 금요일 밤을 환하게 '23 나이트 테니스-르꼬끄 클럽 매치 진행
상태바
르꼬끄, 금요일 밤을 환하게 '23 나이트 테니스-르꼬끄 클럽 매치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3.07.27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테니스 크루들을 위한 한여름 밤의 축제, ‘2023 나이트 테니스-르꼬끄 클럽 매치’를 진행한다.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경쟁이 아닌 즐거운 테니스를 추구하는 르꼬끄가 구력의 제한 없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교류의 장을 만들고자 마련됐다. 올해에는 2차례의 예선과 본선으로 구성해 규모와 재미를 더욱 키웠다. 

금요일 밤 10시부터 토요일 새벽 6시까지 진행되는 올나이트 행사로 테니스를 색다르고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예정이다.

대회에는 남녀 각 3명씩 6명의 팀원을 구성해 참여할 수 있으며 각 예선별 8팀이 참여해 본선진출 팀을 가리게 된다. 팀원은 구력 2년 미만 2명, 4년 미만 2명, 성별과 구력에 제한이 없는 와일드카드 2명으로 구성할 수 있다. 

단, 남성의 경우 선수 출신, 여성의 경우 현역 선수의 참여는 불가하다. 구력 별로 구분하여 진행되는 다른 매치들과 달리, 다양한 구력의 테니스 플레이어들이 한 데에 어우러지는 한층 더 다채롭고 재밌는 테니스 문화 행사로 만들기 위함이다.

예선전은 오는 8월 18일과 8월 25일에 김포에 위치한 ‘르꼬끄 테니스 클럽’에서 진행되며 16개 팀 중 6개 팀이 본선에 진출하게 된다. 

9월 8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테니스 코트’에서 진행되는 본선에서는 예선전을 통과한 6개 팀과 르꼬끄가 후원하는 아마추어 테니스 클럽 ‘어벤져스’와 르꼬끄의 ‘르 코트 클럽’ 프로그램을 통해 탄생한 LCC 클럽 멤버들로 구성된 ‘팀 르꼬끄’ 2팀이 함께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르꼬끄의 테니스 의류를 제공하고 최종 우승 팀에게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숙박 바우처와 클럽 로고가 새겨진 르꼬끄 의류를 추가로 제공한다. 

'23 나이트 테니스 - 르꼬끄 클럽 매치의 참가 신청은 8월 6일까지 르꼬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사진 르꼬끄 스포르티브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