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고은·박서준·장윤주·한효주·김유정·이제훈·박형식 공통점? 샤넬 앰버서더!
상태바
김고은·박서준·장윤주·한효주·김유정·이제훈·박형식 공통점? 샤넬 앰버서더!
  • 이수빈
  • 승인 2023.07.28 12:4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김고은 박서준 장윤주 한효주 김유정 이제훈 박형식 신시아 이재욱 한예리가 한 자리에 모였다.

좌. 김고은/ 우. 김유정

스타들이 즐비하게 한자리에 모이기 쉽지 않은데 이런 진풍경이 펼쳐진 것은 샤넬의 앰버서더 자격으로 '트위드 드 샤넬 하이 주얼리 컬렉션' 행사에 참석 했기 때문이다.

좌. 한효주, 장윤주/ 우. 박서준, 김유정

2023년, 샤넬의 화인 주얼리 크리에이션 스튜디오의 디렉터인 패트리스 레게로(Patrice Leguéreau)는 새로운 하이 주얼리 작품들을 공개, 다시 한번 트위드의 매력을 강조해 선보이는 자리였다.

좌. 박형식/ 우. 신시아

한국의 샤넬 앰버서더들이 총출동한 자리에서 공개된 2023 트위드 드 샤넬 하이 주얼리 컬렉션은 화이트 리본과 핑크 까멜리아, 푸른 밤하늘의 별, 노란색 태양, 붉은 광채를 내뿜는 사자 등 가브리엘 샤넬이 사랑했던 5가지 컬러와 5가지 아이콘으로 이루어진 5개의 컬렉션으로 구성됐다.

좌. 박서준/ 우. 이재욱

이번 컬렉션은 지난 6월 영국 런던에서 열린 행사에서 처음 공개된 이후, 27일 서울에서 공개됐다.

트위드 드 샤넬(TWEED DE CHANEL) 하이 주얼리 컬렉션은 서울 이벤트 이후 아시아의 여러 나라를 순회할 예정이다.

좌. 이제훈/ 우. 한예리
한효주, 장윤주, 김고은, 김유정.

사진 샤넬 워치 앤 화인 주얼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주영 2023-07-28 17:19:09
모델 장윤주님 이름 정정 부탁드립니다~
계속 헷갈려 하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