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녹X에디션덴마크, 열대야 식힐 여름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상태바
희녹X에디션덴마크, 열대야 식힐 여름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7.31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 에티켓 브랜드 ‘희녹(hinok)’이 덴마크식 라이프스타일을 큐레이션하는 에디션덴마크와 협업, 여름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여름밤 리미티드 에디션은 열대야로 잠 못 이루는 여름 밤, 제주 편백 숲에 온 듯한 청량한 공기와 온 몸에 퍼지는 차가운 티로 열기를 식혀주고 편안함을 선사하고자 기획된 한정 세트다. 희녹의 시그니처 상품인 ‘더 스프레이’와 에디션덴마크가 엄선한 ‘A.C. 퍼치스 티핸들’의 티 3종 및 아이스티 글라스로 구성되었다. 

희녹의 더 스프레이는 제주 편백 100%를 담은 탈취 정화수로 잠들기 전후 침구 및 공간에 뿌리면 마치 편백 숲에 온 듯한 쾌적함을 느낄 수 있다. 휴가 일정이 많은 여름철, 여행지에도 가지고 다니기 좋은 80ml 용량으로 활용도를 높였다. 

더 스프레이를 뿌린 후 차가운 티 한 잔을 곁들이면 더위를 날리고 시원함을 즐기는 여름 밤의 리츄얼을 실천할 수 있다. 여름밤 리미티드 에디션에 포함된 티 3종은 저녁 시간 아이스로 마시기 좋고 카페인 걱정이 덜한 티로 구성됐다. 

이국적인 열대의 맛이 더해진 백차 ‘화이트 템플’, 달콤한 향이 기분까지 정화해주는 ‘쿨허벌’, 상쾌한 맛이 매력적인 ‘씨브리즈’가 각 2개입씩 포함됐다. 

아이스티 글라스는 고블렛 형태로 냉기를 더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어 실용적일 뿐만 아니라, 청량한 여름밤을 표현한 일러스트가 있어 더욱 특별하다.

여름밤 리미티드 에디션에는 아티스트 서핑코알라의 작품이 담겨있다. 희녹과 에디션덴마크가 선사하고 싶은 맑고 청량한 여름밤을 다양한 무드로 전개했다. 

희녹X에디션덴마크 여름밤 리미티드 에디션은 희녹의 공식 온라인몰과 한섬 온라인 편집샵인 EQL 및 에디션덴마크 공식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 희녹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