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5주년 기념 신규 파이터 등 업데이트
상태바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5주년 기념 신규 파이터 등 업데이트
  • 박성재
  • 승인 2023.07.31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은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의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EX등급 ‘XV 오로치 셸미’ ‘XV 오로치 크리스’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XV 오로치 셸미는 리더 스킬로 ‘공격형 파이터의 공격력 증가’를 보유하고 있다. 전투 중 일부 액티브 스킬 적중 시 대상에게 ‘번개 낙인’ 효과를 부여하고, 액티브 스킬 사용 시 낙인이 있는 적에게 강력한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XV 오로치 크리스는 리더 스킬로 ‘자속성 파이터의 공격력 증가’를 갖고 있다. 특정 액티브 스킬 활용 중 공격 적중 시 대상에게 ‘암흑 피해’ ‘암흑 낙인’을 부여하며, 낙인을 보유한 적에게 특정 스킬 적중 시 강력한 물리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신규 배틀카드를 추가했다. ‘XV 오로치 셸미 스페셜 카드’는 스페셜 스킬 종료 시 일정 시간 동안 자신의 공격력 증가 효과를, ‘XV 오로치 크리스 스페셜 카드’는 스페셜 스킬 종료 시 일정 시간 동안 특정 액티브 스킬 피해량 증가 효과를 각각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던전 클리어 보상을 원하는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러시 던전 ‘함께 만들어온 기억’을 오픈했다. 또 ‘챌린지 던전: 부활한 각성의 힘’을 오픈하고 신규 파이터를 활용해 각 단계를 돌파한 이용자에게 보상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스페셜 릴레이 출석 이벤트, 럭키 찬스 이벤트, 퍼즐 조각 맞추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넷마블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