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꼬끄, 클래식과 캐주얼을 모두 소화하는 포폴라 스니커즈 출시 
상태바
르꼬끄, 클래식과 캐주얼을 모두 소화하는 포폴라 스니커즈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7.31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꼬끄 스포르티브가 시그니처 스니커즈인 ‘포폴라(POPOLAR)’의 새로운 버전을 선보이고 포폴라와 함께할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르꼬끄만의 프렌치한 감성이 돋보이는 새로운 포폴라는 포폴라 프리미엄과 포폴라 소프트로 출시, 클래식한 무드와 캐주얼을 넘나드는 디자인으로 일상에서 다양하게 연출하기 좋다. 

고퀄리티의 가죽과 스웨이드의 믹스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하는 포폴라 프리미엄은 날렵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포폴라 시리즈만의 시그니처인 측면의 삼각 디자인은 전체적인 쉐입에 균형을 잡아주고 클래식한 무드를 선사한다. 

르꼬끄를 상징하는 화이트, 블루, 레드 트리컬러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프렌치 무드의 디자인이 세련된 분위기를 업 시켜 데님, 스커트, 운동복까지 다양하게 매치하기 좋다.

포폴라의 뉴 어퍼(New Upper) 버전인 포폴라 소프트는 삼각 디자인을 좀 더 미니멀하게 표현했다. 가볍고 쿠셔닝이 좋은 파일론 미드솔을 적용해 소프트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으며 다양한 컬러의 컵솔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포인트를 더했다. 

르꼬끄는 포폴라와 함께할 대학생 서포터즈인 ‘르 포폴러즈’도 모집한다. 르 포폴러즈는 활동 기간 동안 포폴라를 활용한 룩을 SNS에 포스팅하는 주간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선발된 르 포폴러즈에게는 포폴라 프리미엄과 포폴라 소프트,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인 ‘100BON(썽봉)’ 향수와 디자인 스티커로 구성된 패키지가 제공된다. 

서포터즈는 8월 6일까지 르꼬끄 인스타그램의 프로필 링크 혹은 르꼬끄 공식 온라인몰 기획전으로 접속해 신청할 수 있고, 활동 기간은 8월 11일부터 9월 8일까지다. 

사진 르꼬끄 스포르티브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