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KB 페이에 '라이프 서비스' 오픈... 쇼핑·여행 제공
상태바
KB국민카드, KB 페이에 '라이프 서비스' 오픈... 쇼핑·여행 제공
  • 박성재
  • 승인 2023.07.3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카드는 KB 페이에 양질의 쇼핑·여행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라이프’탭을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라이프탭을 통해 KB 페이 하나의 플랫폼에서 기존 KB국민카드가 운영 중인 종합 쇼핑몰 ‘국카몰’과 여행 쇼핑몰 ‘라이프샵’을 별도의 로그인 없이 모두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라이프 탭의 쇼핑 서비스는 ‘국민특가’ ‘Live쇼핑’ ‘위시템’ ‘새벽배송’ 서비스가 제공되며, 보유한 포인트리나 제휴사 포인트를 포인트리로 전환해 상품 구매 시 100% 사용이 가능하다.

여행 서비스는 ▲제주맛집 등 KB 페이 전용 특화 콘텐츠 ▲AI기반 여행일정 추천서비스 ▲추천 여행지 콘텐츠 등이 제공되며, 여행 상품 예약 시 여행사 취급수수료 면제, 렌터카 예약 시 72시간 전 취소 수수료 면제, 제주도 항공 지연 시 렌터카 미사용 금액 환불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여행 관련 이벤트는 오는 8월 1일부터 말일까지 ▲항공의 경우 국제선 전 노선 7% 할인 혜택, 국내선은 행사 조건에 따라 최대 8% 캐시백 또는 청구 할인 ▲숙박의 경우 국내외 숙박 예약 시 10% 즉시 할인 ▲국제선 항공권 구매한 고객에게는 10% 추가 할인 ▲렌터카의 경우 제주도 렌터카를 결제하면 최대 12%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쇼핑 관련 이벤트는 오는 8월 초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쇼핑 오픈 축하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베스킨라빈스 모바일 쿠폰 제공 ▲KB 페이 쇼핑 서비스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골드바 등 경품 제공 ▲쇼핑 핵심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주차별 릴레이 경품 제공 이벤트가 운영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라이프 서비스는 오는 10월말 2차 오픈을 통해 다양한 쇼핑 기능과 확장된 여행 콘텐츠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 KB국민카드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