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비,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식약처 ‘가려움 개선 기능성 인증’ 획득
상태바
더마비,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식약처 ‘가려움 개선 기능성 인증’ 획득
  • 이수빈
  • 승인 2023.08.03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팜의 더마비(Derma:B)가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로부터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의 가려움 개선 기능성 로션 인증을 완료했다고 3일 밝혔다.  

2020년 출시 후 매해 30% 이상의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하며 더마비의 대표 보습 케어 제품으로 사랑받아온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은 식약처로부터 ‘피부장벽 기능을 회복하여 가려움 등의 개선에 도움’이 됨을 인증받고 과민감, 극건성 피부를 위한 가려움 해방 솔루션임을 객관적으로 평가받았다.   

인체적용 실험 결과에 따르면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사용 4주 후 가려움도는 42.5%, 수분 함유도는40.2% 개선되는 효과가 확인됐다.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은 피부장벽 구성 성분인 세라마이드와 보습에 효과적인 판테놀을 미세한 입자로 만든 세라판테-좀(Cerapanthe-some)이 함유되어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한 곳까지 전달 및 빠르게 흡수시켜 건조함으로 무너진 피부장벽 밸런스를 탄탄하게 바로잡아준다. 네오팜의 독자개발 ‘MLE®’ 피부 장벽 기술이 적용돼 피부 장벽을 회복하고 가려움 개선에 도움을 준다. 

건강한 피부 표면과 유사한 약산성 제형임은 물론 향료 등의 피부 유해 성분 10가지를 배제해 민감성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얼굴을 비롯한 전신 케어 용으로, 고보습 제형임에도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스며들어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적합하다. 

더마비의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은 더마비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 및 주요 온라인 커머스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사진 더마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