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티노,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점에 우오모 부티크 오픈
상태바
발렌티노,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점에 우오모 부티크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3.08.11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종 발렌티노에서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점에 발렌티노 우오모(남성) 부티크를 리뉴얼 오픈했다.

새롭게 단장한 메종 발렌티노 부티크는 115㎡ 규모로, 고객과 관계로부터 시작된 발렌티노만의 건축학적 컨셉으로 꾸며졌다. 디자인의 중심이 되고, 이탈리아의 호스피탈리티 문화에서 영감을 받았다. 

인간적인 교류를 브랜드의 중심에 배치하고, 메종의 상징적인 코드와 이탈리아 메종으로서의 전통을 활용한 부티크는 발렌티노의 새로운 보금자리다.

우오모 부티크는 장인정신을 추구하는 발렌티노의 미학과 인테리어 디자인을 통해서 오트 쿠튀르 기반의 정체성을 표현한다. 

바닥을 채운 보티치노, 사하라 누아르와 그린 오닉스 대리석 조합의 기하학적 모티프는 공간에 따뜻함, 우아함, 은은한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로마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은 절충적인 소재의 디테일이 어우러진 부티크에서는 편안한 쇼핑환경과 발렌티노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메종 발렌티노는 공간에 어울리는 오브제 제작을 위해서 마시밀리아노 피폴로와 같은 장인과 함께 협업했다. 피폴로는 동시대적인 언어와 고대의 장인정신을 조합, 기능성과 추상성 사이를 오가는 유기적 형태가 돋보이는 수제 세라믹 문 손잡이를 제작했다.

부티크에서는 예상치 못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발렌티노의 남성 컬렉션의 레디-투-웨어 제품부터 발렌티노 가라바니 액세서리, 아이웨어 컬렉션까지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발렌티노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