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호연, '탱글' 탄력피부로 랑콤 제니피끄 캠페인에
상태바
정호연, '탱글' 탄력피부로 랑콤 제니피끄 캠페인에
  • 이수빈
  • 승인 2023.08.18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랑콤(LANCÔME)은 글로벌 앰버서더 정호연과 함께 한 제니피끄 캠페인 비주얼과 영상을 공개했다. 정호연은 본연의 당당한 매력을 발산했다.

캠페인은 정호연과 랑콤 제니피끄가 처음 함께 한 것으로 전세계를 사로잡은 그녀만의 압도적인 아우라와 결점 없이 건강하고 탄탄한 동안 피부를 당당하게 드러냈다.

지난 2월 랑콤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된 정호연은 16세때부터 모델로 활발하게 활동해 왔으며 2021년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서 ‘새벽’이라는 역할로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정호연은 “저와 많은 사람들이 항상 존경해왔던 멋진 랑콤 글로벌 앰버서더들과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며 랑콤 같이 모든 여성들이 빛나고 행복을 찾을 수 있도록 진정한 아름다움을 응원하는 뷰티 브랜드인 랑콤과 함께 할 수 있다는 게 정말 꿈만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호연의 아름다운 피부를 더욱 완벽하게 빛내준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세럼’은 전세계 388개  어워즈 수상을 받은 랑콤의 대표적인 세럼이다. 

다양한 외부 환경과 스트레스로부터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어 2배  더 빠른 피부 리페어 효과를 선사하며, 일교차가 심한 계절의 변화 속에서도 피부 장벽을 +72.1%  강하게 만들어 주어 건강하고 어려 보이는 동안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피부 탄력, 주름, 피부결, 윤기, 보습력 등 7가지 노화 징후 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세럼’은 전국 랑콤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 네이버 쇼핑 내 랑콤 공식 브랜드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랑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