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희·공명·이현이 '바오 바오 보이스' 성수 팝업 리셉션 참석
상태바
안소희·공명·이현이 '바오 바오 보이스' 성수 팝업 리셉션 참석
  • 이수빈
  • 승인 2023.08.18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오전 서울 성수동에서 ‘바오 바오 보이스(BAO BAO VOICE)’ 팝업스토어 오픈을 앞두고 오프닝 리셉션이 진행됐다.

안소희/ 공명/ 이현이
안소희/ 공명/ 이현이

행사에는 모델 이현이와, 배우 안소희, 배우 공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들은 다양한 컬러의 바오 바오 루센트 백 200여개가 전시된 포토월 앞에서 바오 바오 가방을 들고 포즈를 취했다.

팝업스토어는 바오 바오 이세이 미야케의 디자인 철학을 살펴볼 수 있는 4개의 흥미로운 공간으로 구성된다. 첫 번째 공간에서는 벽면에 바오 바오 이세이 미야케의 시그니처 상품 ‘루센트 백(Lucent Bag)’ 총 200여개를 활용한 컬러월이 설치돼 있다. 브랜드의 탄생 이래 선보인 색조들의 스펙트럼을 환상적인 무지개처럼 아름답게 보여준다. 

두 번째 공간에서는 브랜드의 스토리와 디자인 철학을 엿볼 수 있으며 벽면의 Q&A 섹션을 통해 바오 바오 이세이 미야케에 대해 알아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세 번째 공간에서는 가방 크기의 변화를 표현한 재미있는 영상을 직접 경험하며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포토존이 마련돼 있으며, 마지막 공간에서는 바오 바오의 베스트셀러인 루센트 박시 백의 새로운 컬러를 독점 판매한다. 

 

바오 바오 보이스 팝업스토어는 8월 19일부터 8월 31일까지 서울 성수동 ‘STAGE 35’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바오 바오 보이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