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현대홈쇼핑과 ‘미동부&캐나다 완전 일주' 상품 출시
상태바
노랑풍선, 현대홈쇼핑과 ‘미동부&캐나다 완전 일주' 상품 출시
  • 박주범
  • 승인 2023.08.18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이아가라 폭포
나이아가라 폭포

노랑풍선은 오는 19일 현대홈쇼핑과 함께 미국 동부와 캐나다 도시들을 방문하는 ‘미동부&캐나다 완전 일주' 상품을 방송한다고 18일 밝혔다.

상품은 아시아나항공 왕복 탑승으로 전 일정 힐튼 계열 호텔에서 숙박하며, △뉴욕 △워싱턴 △토론토 △몬트리올 △퀘백 △킹스톤 등을 둘러보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주요 방문지로는 ▲뉴욕 마천루를 볼 수 있는 ‘원 월드 트레이드 전망대’ ▲뉴요커들의 휴식처 ‘센트럴파크’ ▲미국 자유와 민주주의를 상징하는 '자유의 여신상' ▲뉴욕 최고의 아울렛 ‘우드버리 아울렛’ ▲워싱턴 DC의 랜드마크인 '백악관' 등이 있다.

시내 관광에 ▲전세계에서 가장 큰 폭포 중 하나인 '나이아가라 폭포' ▲나이아가라 폭포 액티비티 중 하나인 '시티크루즈' ▲영화와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한 '센트럴 파크' 등도 볼 수 있다.

예약 고객에게 ▲나이아가라 스위트 룸 폭포뷰 숙박(1박) ▲스위트룸 투숙(4박) ▲스카이론타워 전망대 입장권 ▲천섬 유람선 탑승권 ▲세인트안 캐년 입장권 ▲첼시마켓 스타벅스 리저브 스토어 커피 시음 ▲그랜드 및 골든코랄 뷔페 등 특전을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계절별 다른 느낌을 나타내는 미동부와 캐나다를 방문해 단풍의 느낌과 겨울 하얀 눈꽃 도시를 만나는 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노랑풍선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