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 '이탈리안 피자' 2종 선봬... 사전 만족도 82%
상태바
피자알볼로, '이탈리안 피자' 2종 선봬... 사전 만족도 82%
  • 박성재
  • 승인 2023.08.31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자알볼로는 최근 건강한 맛을 즐기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와 로우 스펙 푸드를 선호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피자 이탈리안 ‘마르게리타’는 로마식 도우에 프레쉬 이탈리아 토마토 퓨레, 생 방울토마토, 생 바질, 프레쉬 모짜렐라 토핑 피자다. ‘잠봉루꼴라피자’는 로마식 도우에 국내산 돼지 뒷다리살로 만든 잠봉, 루꼴라, 프레쉬 모짜렐라, 그라나파다노 치즈, 피스타치오를 올렸다.

이번 신메뉴를 위해 캐나다 서부 청정 지역의 로저스콜드 통밀가루(CWRS)를 사용했다. 로저스콜드 통밀가루는 일반 밀가루보다 식이섬유와 미네랄, 단백질이 풍부해 건강 제빵에 적합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 도우의 발효 과정에 물, 소금, 밀가루, 최소한의 이스트만을 사용해 고유의 영양소와 향을 보존, 충분한 시간 동안 자연 발효를 거쳤다.

피자 이탈리안 2종과 함께 △생 토마토 소스에 루꼴라를 얹은 ‘토마토 푸실리 샐러드’ △생바질로 만든 소스에 루꼴라를 올린 ‘바질 푸실리 샐러드’ △로마식 도우의 ‘통밀도우(8조각)’ 등 웰빙 사이드 메뉴도 새롭게 선보였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사전 테스트 결과 82%라는 높은 구매 만족도를 기록한 만큼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는 메뉴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 피자알볼로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