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스폴센, 라이프스타일 온라인 커머스 로마드 공식 입점
상태바
루이스폴센, 라이프스타일 온라인 커머스 로마드 공식 입점
  • 이수빈
  • 승인 2023.09.12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마크 조명 브랜드 루이스폴센(Louis Paulsen)이 라이프스타일 커머스 로마드(LOMAD)에 공식 입점, 기념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로마드는 ‘BNPL(Buy Now, Pay Later)’ 서비스를 통해 하이엔드 가구와 오디오 조명 가전 등을 분납해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허먼밀러, 까시나, 휴먼스케일, 브리온베가 등 세계적인 브랜드의 오리지널 디자인 제품들을 개인의 상황에 따라 분납 기간을 조정해 구매할 수 있다. 

로마드 샵 내 루이스폴센 카테고리에는 PH시리즈와 판텔라 시리즈는 물론 구조적인 미학의 ‘파테라(Patera)’ 조명과 예술적 조각과 조명의 경계를 허문 ‘문세터(Moonsetter), 세심하게 배치된 72개의 잎이 아름다운 빛을 디자인하는 ‘PH아티초크(PH Artichoke)’ 등 루이스폴센의 아이코닉 한 디자인 조명들을 만날 수 있다. 

루이스폴센은 로마드 입점을 기념해 9월 30일까지 최대 25% 할인과 기프트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루이스폴센의 수첩과 우산, 에코백을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5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판텔라 160 포터블’ 조명을 선착순 2명 한정으로 증정한다. 일부 지역에 한 해 펜던트와 월램프의 무료 설치 서비스도 진행된다. 

사진 루이스폴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