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플랍하면 샌들? 이제는 부츠도! 설인아와 함께 23 FW 부츠 컬렉션 선봬
상태바
핏플랍하면 샌들? 이제는 부츠도! 설인아와 함께 23 FW 부츠 컬렉션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3.09.15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가 수입•판매하는 영국 신발 브랜드 핏플랍이 배우 설인아를 '23 FW 캠페인의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그녀와 함께한 다양한 가을·겨울 부츠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 

핏플랍이 새롭게 시작하는 ‘Feel Good Energy’ 캠페인은, 매일이 최고의 날이 될 수 있도록 건강하고 독립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는 캠페인이다. 핏플랍 슈즈에 적용된 고유의 기술과 세련된 스타일이 더해져 슈즈를 신는 모든 고객들에게 ‘매일을 최고의 날로 만들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이번 캠페인의 주요 아이템은 핏플랍의 ‘에프모드(F-mode)’ 부츠다. 지난해 새롭게 선보인 핏플랍의 부츠 라인으로 출시하자마자 단숨에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이에 이번 가을·겨울 시즌에는 더욱 다양해진 실루엣과 소재로 라인업을 대폭 확대했다. 

확장된 부츠 라인업은 ▲길이(앵클, 첼시, 롱첼시) ▲소재(스웨이드, 레더, 패디드) ▲디테일(레이스업) 별로 세분화 돼 올 가을겨울 인기를 모을 트렌디한 부츠 스타일링을 다양하게 엿볼 수 있다. 

고객들의 취향이 다변화 되며 이번 FW 시즌 부츠 트렌드는 ‘심플하거나 혹은 다채롭거나’ 양극화 될 전망이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올드머니 룩’ 트렌드에 맞게 미니멀 하고도 세련된 디자인, 스웨이드와 같은 고급스러운 소재를 더한 심플한 부츠가 인기를 끌고있다. 

반대로 끈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레이스업 부츠, 패딩 소재감을 더한 패디드 부츠 등 디테일한 포인트로 멋을 준 부츠도 덩달아 주목 받을 전망이다. 

새로운 앰버서더 설인아와 함께한 핏플랍의 ‘Feel Good Energy’ 캠페인의 화보 및 영상은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과 핏플랍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선물 수요가 늘어나는 추석 시즌을 맞아 오는 22일부터 10월 10일까지 전국 핏플랍 매장과 라움에디션 매장 일부에서 추석 맞이 ‘핏플랍 땡큐 페스티벌’이 진행될 예정이다. 

핏플랍의 겨울 베스트 슬리퍼 4종 특가 판매, 2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 할인쿠폰 증정, 사은품 증정 등 추석 맞이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사진 핏플랍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