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KB국민카드와 손잡고 '와우 카드' 론칭
상태바
쿠팡, KB국민카드와 손잡고 '와우 카드' 론칭
  • 김상록
  • 승인 2023.09.17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이 올 4분기 내로 KB국민카드와 손잡고 '쿠팡 와우 카드'를 론칭한다. 지난 15일 송파구 쿠팡 잠실 사옥에서 열린 업무 협약식에는 강한승 쿠팡 대표, 비제쉬 아이어 쿠팡페이 대표,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 이창권 KB국민카드 사장 등이 참석했다. 양사는 올 4분기 중 공식 론칭을 목표로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쿠팡 와우 카드'는 전월 실적 상관 없이 매월 쿠팡에서 구매 시 4%(기본 적립 2% + 추가 프로모션 2%), 쿠팡 외 구매 시 1.2%(기본 적립 0.2% + 추가 프로모션 1%)까지 적립할 수 있다. 또 매월 최대 5만2000원까지 되돌려 받을 수 있다.

쿠팡은 "와우 회원만이 가입할 수 있는 제휴카드로 쿠팡뿐 아니라 모든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하더라도 업계 최고 수준의 캐시를 되돌려 받아 쇼핑의 즐거움을 극대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쿠팡 와우 카드'를 쿠페이 결제수단으로 등록하면 전월에 한 번도 카드를 쓰지 않았더라도 쿠팡, 쿠팡이츠, 쿠팡플레이 스토어에서 결제할 때마다 결제금액의 4%를 쿠팡캐시로 되돌려 받는다. 쿠팡페이는 자체 개발한 핀테크 기술력을 바탕으로 카드 가입 절차를 간소화할 예정이다. 

쿠팡 관계자는 "와우 회원들에게 더 많은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전월 실적과 상관 없이 리워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심플하고도 강력한 제휴카드를 개발하기 위해 KB국민카드와 함께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중"이라고 말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업계 최고 수준의 혜택을 담아 쿠팡과 함께 새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