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니바이에린, 모달 소재 부드러운 촉감의 윈터 컬렉션 출시
상태바
코니바이에린, 모달 소재 부드러운 촉감의 윈터 컬렉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9.18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니바이에린이 '23년 윈터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FW Essential 1&1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윈터 컬렉션은 따뜻함이 느껴지는 컬러를 바탕으로 레깅스, 티셔츠, 삭스, 패딩 자켓 4종으로 구성됐다. 텐셀 브랜드 모달 소재를 활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초겨울부터 꽃샘추위까지 착용할 수 있는 적절한 두께감으로 높은 활용도를 갖췄다.

모달 엑스트라웜 레깅스는 안쪽은 기모, 바깥쪽은 모달로 구성돼 있어 실내외 활동에 최적화된 두께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모달 모크넥 티셔츠는 여유로운 핏이 특징인 하프넥 형태의 기본 티셔츠로 높은 활용도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이지핏 컬러블록 삭스는 감각적인 배색 컬러로 겨울 코디에 화사한 포인트가 돼 레깅스와 코디하기 좋다. ▲리버서블 덤플 패딩 자켓은 2가지 연출이 가능한 리버서블 디자인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컬러는 ▲모달 엑스트라웜 레깅스 7컬러(크림, 다크그린, 라이트라벤더, 핑크, 더스티블루, 모카브라운, 차콜), ▲모달 모크넥 티셔츠 4컬러(크림, 소프트핑크, 소프트카키, 딥차콜) ▲이지핏 컬러블록 삭스 3컬러(퍼플, 그린, 베이지) ▲리버서블 덤블 패딩 자켓 2컬러(크림⇔민트블루, 카키⇔카멜)다. 

코니바이에린은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FW Essential 1&1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은 오는 9월 19일 화요일부터 9월 25일 월요일까지 일주일간 제공된다. 첫날인 9월 19일 화요일에는 윈터 컬렉션 론칭 제품과 가을 에센셜 혜택 제품 등을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이 진행된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댓글, 구매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지핏 삭스, 이지바스 키즈로브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윈터 컬렉션 신제품인 ▲이지핏 컬러블록 삭스와 ▲리버서블 덤블 패딩 자켓은 정가 대비 최대 27% 할인된 특가로 선보인다. 

윈터 컬렉션 제품 ▲모달 엑스트라웜 레깅스, ▲모달 모크넥 티셔츠와 지난 8월 출시한 가을 에센셜 제품 ▲모달 울트라 소프트 레깅스 ▲수피마 소프트터치 티셔츠 ▲버터코튼 스웨트 셔츠는 2장 이상 구매 시 장당 최대 38%까지 할인되는 ‘1&1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코니바이에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