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빌, 추석 프로모션 에스프레소 머신&주방 가전 최대 30% 할인
상태바
브레빌, 추석 프로모션 에스프레소 머신&주방 가전 최대 30% 할인
  • 이수빈
  • 승인 2023.09.18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레빌 코리아가 추석을 맞이해 18일부터 내달 3일까지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달 새로 오픈한 ‘브레빌 카페 & 스토어 신사’ 체험형 단독 스토어를 비롯한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과 네이버, SSG닷컴 등 다양한 이커머스 플랫폼에서 진행된다. 브레빌 코리아는 브레빌의 인기 주방가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0% 제품 할인 혜택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브레빌 에스프레소 머신 전 라인업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5%의 할인 및 국내 유명 로스터리 ‘센터커피’의 스페셜티 커피 원두 210g을 제공한다. 

브레빌의 베스트셀링 에스프레소 머신 ‘바리스타 익스프레스™ ’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바리스타 익스프레스™ 임프레스’ 출시를 기념해 바리스타 시리즈 이상 에스프레소 머신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브레빌 정품 넉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지난 8월 출시한 ‘콤비 웨이브™ 3 in 1’을 포함한 브레빌의 오븐과 그릴 전 제품을 최대 16%의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대나무로 만든 6만원 상당의 브레빌 정품 커팅보드를 사은품으로 함께 증정한다.

새로 출시된 ‘노메스 와플 메이커 ’와 ‘퍼펙트 프레스™’ 샌드위치 메이커, 전기 포트 ‘스마트 케틀™ 럭스’ 등 브레빌의 신형 주방가전 제품을 브레빌 로고가 각인된 니코트 우드 플레이트와 함께 최대 22%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블렌더나 믹서 등 기존 브레빌 인기 주방가전 제품들을 대상으로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브레빌 코리아는 지난 28일 신사동 가로수길에 아시아 최초 체험형 스토어 ‘브레빌 카페 & 스토어 신사’를 오픈했다. 브레빌 카페 & 스토어 신사에서는 브레빌의 혁신적인 커피머신을 포함한 다양한 주방가전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브레빌 소속의 전문 바리스타가 다양한 스페셜티 커피원두로 직접 내리는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지하에 있는 키친 스튜디오 공간에서 라이브 커머스 방송과 더불어 브레빌의 제품을 활용한 커피 클래스 및 쿠킹 클래스도 정기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사진 브레빌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