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브랜드페스타’ 개최… 최대 18% 할인
상태바
위메프, ‘브랜드페스타’ 개최… 최대 18%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3.09.18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프는 오는 20일까지 ‘브랜드페스타’를 열고 인기 상품들을 한데 모아 최대 18% 할인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브랜드페스타는 7개(패션·푸드·유아동·리빙·뷰티·디지털가전·헬스케어) 카테고리의 베스트 브랜드와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월간 행사다. 행사 기간 장바구니 쿠폰과 카드사 혜택을 중복 지원해 최대 18%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오늘의 추천 브랜드’에서는 인기 있는 브랜드를 매일 6개씩 소개하고 상품을 초저가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나트랑 알마리조트 자유여행 ▲폴햄 코숏 와펜 맨투맨 티셔츠 ▲선풍기 먼지 방지 커버 등이다.

19일 하루, ‘타임 특가’도 진행한다. 0시부터 매시간 정각마다 특가딜 8개씩 오픈하며, 정오로 나누어 오전 판매 상품은 오후 오후 같은 시간에 다시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은 ▲게스 공용 몽실이 후드집업 ▲신안 왕새우 등 가을철 의류·먹거리부터 ▲꿈에그린 초순수 캡형 등 생필품까지 마련됐다.

‘카테고리별 추천’에서는 ▲예가한복 마리나래 여아한복▲청도 반건시 선물세트 등을 소개한다.

오는 24일까지 ‘가을 소호 패션’ 행사도 진행한다. 추석빔으로 제안하는 시즌 신상 의류 등을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피핀 가디건&나시 세트 ▲난닝구 가을 배기팬츠 ▲피핀 아가일 박시조끼 등이 있다.

사진 위메프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