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모노그램 다낭, 23 월드 트래블 어워즈 수상
상태바
신라모노그램 다낭, 23 월드 트래블 어워즈 수상
  • 이수빈
  • 승인 2023.09.20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모노그램 다낭이 최근 베트남 호찌민에서 개최된 ‘2023 월드 트래블 어워즈’에서 ‘아시아를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리조트’ 상을 수상했다.

좌측 두 번째부터 신라모노그램 다낭 팜 민 안 팀장, 자스민 정이사, 카림 메지안 총지배인, 월드 트래블 그룹 그래험 쿡대표, 신라모노그램 다낭 히우 팜 매니저.
좌측 두 번째부터 신라모노그램 다낭 팜 민 안 팀장, 자스민 정이사, 카림 메지안 총지배인, 월드 트래블 그룹 그래험 쿡대표, 신라모노그램 다낭 히우 팜 매니저.

올해로 30회를 맞은 ‘월드 트래블 어워즈’는 글로벌 여행업계의 오스카상이라고도 불리며 매년 여행, 관광, 항공업계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보인 기업 및 단체를 선정한다. 신라모노그램 다낭은 뛰어난 오션 뷰와 고객 만족으로 아시아를 대표하는 라이프스타일 리조트로 선정됐다.

신라모노그램은 호텔신라가 선보이는 어퍼업스케일 호텔 브랜드로, 지난 2020년 다낭에서 첫 운영을 시작했다. 어퍼업스케일(upper upscale) 호텔은 객실 평균 가격을 기준으로 상위 15%의 호텔 가운데 최상위 '럭셔리' 호텔 다음 등급을 일컫는다. '5성 체제' 외 호텔 객실 평균 단가를 기준으로 호텔의 등급을 분류할 때 럭셔리, 어퍼업스케일, 업스케일, 어퍼미드스케일, 미드스케일, 이코노미 순으로 분류한다.

신라모노그램 다낭은 가족과 연인이 찾는 리조트로, 제주신라호텔이 15년간 레저 프로그램을 운영해온 노하우를 살린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신라모노그램 다낭 액티비티 스튜디오에서는 베트남 다낭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베트남 전통 공예, △쿠킹 클래스, △수상 레저 스포츠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운영하고 있다.

투숙객을 위한 프라이빗 비치와 4개의 다양한 야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다. 다낭 시내에서 유일하게 온수풀을 운영해 겨울에도 늦은 밤까지 야외 수영이 가능하다는 점이 투숙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수준높은 레스토랑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다낭 여행객과 현지인들에게도 알려져 있다. 동∙서양식을 비롯해 베트남식 등 다양한 메뉴를 뷔페식으로 선보이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다이닝 M', 풀사이드 레스토랑 '비스트로 M', 로비 라운지 '바 M', '풀 바' 등 4개의 식음업장을 갖추고 있다. 

신라모노그램 다낭은 신라호텔 셰프의 노하우를 전수받아 숙련된 셰프들이 현지 식재료를 활용한 신선하고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 신라모노그램 다낭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